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아내를 위한 보약 30첩 ◈


 

    ◈아내를 위한 보약 30첩 ◈




    1. 당신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아.
    2. 당신 음식 솜씨는 일품이야.
    3. 역시 나는 처복이 많아.

    4. 역시 장모님밖에 없어.
    5. 요즘 많이 힘들지?
    6. 여보 사랑해요.

    7. 다 당신 기도 덕분이야.
    8. 당신 옆모습은 마치 그림같아.
    9. 당신은 애들 키우는데 타고난 소질이 있나봐.

    10. 언제 이런 것까지 배웠어? 대단하네.
    11. 당신 보고 있으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와.
    12.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

    13. 당신은 못하는게 없네.
    14. 당신은 멀리서도 한눈에 띄어.
    15. 당신은 뭘 입어도 폼이 난다니까.

    16. 처녀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어.
    17. 당신 기억력 보통이 아닌데.
    18. 당신 웃을 때 보면 사춘기 여고생 같아.

    19. 어? 당신 보조개도 들어가?
    20. 내가 당신 안만났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21. 내가 당신 때문에 눈만 높아졌지 뭐야.

    22. 다른 사람은 다 시시해 보이는 거 있지.
    23. 당신 장모님 닮아 그렇게 이해심이 넓은 거 맞지?
    24. 학교 때 당신 때문에 마음 졸인 놈 한둘 아니었겠다.

    25. 난 아직도 연애할 때 생각하면 가슴이 막 떨려.
    26. 모델 뺨치겠는데?
    27. 당신 잠 든 모습 보면 천사 같아.

    28. 아마 당신 같은 사람 찾아내는 거 쉽지 않을 걸.
    29. 당신 마음 씀씀이를 보면 내가 부끄러워질 정도야.
    30. 다시 태어나도 당신 밖에 없어.



    ♡ 남편을 위한 보약 30첩♡



    1. 여보 사랑해요
    2. 여보, 아이가 당신 닮아서 저렇게 똑똑하나봐요.
    3. 내가 시집 하나는 잘 왔지.

    4. 내가 복받은 여자지.
    5. 당신이라면 할 수 있어요.
    6. 여보, 내가 당신 얼마나 존경하는지 모르지요?

    7. 역시 당신밖에 없어요.
    8. 내가 시어머니 복은 있나봐요.
    9. 여보, 작전 타임 아시지요?

    10. 당신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요.
    11. 다리 쭉 뻗고 낮잠이라도 푹 주무세요.
    12. 이제는 쉴 때도 되었어요.

    13. 당신 덕분에 이렇게 잘 살게 되었잖아요.
    14. 여보, 당신곁에 사랑하는 가족들 있는 거 아시지요?
    15. 이제, 제가 나서볼께요.

    16. 여보, 여기 보약을 한 재 지어 두었어요.
    17. 당신만 믿어요.
    18. 건강도 생각하세요.

    19. 당신 없이 난 하루도 못 살거야.
    20. 여보, 고마워요.
    21. 당신은 언제봐도 멋있어요.

    22. 세상에 당신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요?
    23. 당신이니까 내가 이렇게 살지.
    24. 당신은 다른 남자들과는 질적으로 달라요.

    25. 역시 수준 있네요.
    26. 어떻게 그런 생각을 다 했어요?
    27. 당신은 하느님 다음이에요.

    28. 다시 태어나도 당신밖에 없어요.
    29. 당신위해 이렇게 꾸몄는데 나 예쁘죠?
    30. 당신 품에 있을 때가 제일 편안해요.


    *옮긴 글*나그네정



                      편안하고 해옥한 시간되세요.^&^
                 행복한 동네 드림
    http://cafe.daum.net/SDSJ
    행복한 동네 연구소
    http://cafe.daum.net/SDSJ 에서 받은 메일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