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안삼선생님메일음악.문학향기

제19회 신춘가곡제 신춘 가곡의 향연... 아리수 사랑

이안삼카페에서 보내는 " 매일 영상 모음 "
  
 

 


6. M. Soprano 백남옥 / 비목, 님이 오시는지

 

 

7. Soprano 정은숙 / 그대 있음에, 애나

 

 

8. Tenor 박성원 / 못잊어, 가고파

 

 

9. 다함께 / 봄처녀

 

 

 

 

 

아리수 사랑

신달자 작시 / 이안삼 작곡 / Bar 송기창

제1회 서울가곡제 실황녹음
2008년 9월24일 KBS홀
 
 

신달자 시인      이안삼 작곡가       Bar 송기창

 

 
푸르른 살결 위에 푸르른 하늘이 덮었다
아침마다 푸르른 강이 태어나고

천년 생명의 메아리가 울렸다
기우는 해도 달도 몸에 품었다
기우는 해도 달도 품었다
기우는 해도 몸에 품었다

역사의 환란도 몸에 담았다
역사의 환란도 몸에 담았다

아리수여 아리수여 아- 아리수여
다시 새 천년을 잉태하는 푸르른 여자
이안삼(작곡가,컬럼니스트)
http//cafe.daum.net/ansam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