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동활의음악정원

푸치니//투란도트 제3막 '공주는 잠못이루고' Nessun dorma - 사라 브라이트만

리알토님의.. 푸치니//투란도트 제3막 '공주는 잠못이루고' Nessun dorma - 사라 브라이트만



Puccini Turandot (Act 3) Nessun dorma 공주는 잠못이루고 Calaf Nessum dorma! Nessum dorma! Tu pure, o Principessa, Nella tua fredda stanza Guardi le stelle che tremano d’amore e di speranza! Ma il mio mistero e chiuso in me il nome mio nessun sapra! No, no, sulla tua bocca lo diro, quando la luce splendera Ed il mio bacio scioglera il silenzio che ti fa mia! 칼라프 아무도 자면 안된다! 아무도 자면 안된다! 당신도 마찬가지 입니다, 공주님. 당신의 차가운 방에서 보십시오. 사랑과 희망에 넘쳐나는 별을! 그러나 나의 비밀은 내 가슴 속에 있고, 내 이름은 아무도 알 수가 없어요! 그렇지 않아, 그대의 입에 내가 말하오. 빛이 반짝일 때! 그리고 나의 입이 침묵하는 동안에 그대는 나의 것이 될 것이오! Sarah Brightman, vocal 2018/5/09 리알토
 
 
 
 
표시하기가 안뜨면 아래 바로가기 누르세요!
http://cafe.daum.net/musicgarden/F4MH/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