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미국정부, 한국의 공산화 견제 시작

⛔미국정부, 한국의 공산화 견제 시작

최근 공산세력이 공산주의자 문재인과 중국 시진평, 김정은 세
괴수들은 경기동부연합에서 세뇌된 공산주의자 이재명을 부정선거 방식 시나리오에 의해 대통령으로 당선시켜   
한국을 공산화 하는 계략을 미국정부는 각종 정보를 통해 알고 있었다.
최근의 성남시 대장동 게이트를 이용한 정계, 법원, 언론계, 여론조사기관을 매수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이낙연 대신 이재명을 대통령 후보로 최종 결정하자 미국정부는 그동안 중국이 동북아 핵심국가인 한국을 한국 내 공산주의자들을 통해 공산화 하는 전략을 미국은 정보기관을 통해 알고 있었다.
미국은 대응책 중 정보기관 책임자를 파견하여 한국정부 정보기관 국정원 간첩 박지원과 문재인을 만나 한국의 공산화 시도를 좌시하지 않겠다고 경고하였다.
대장동게이트 사태를 보고 민주당 지지세력들은 최종 결선 투표에서 이낙연으로 전환하자 부정한 방법을 동원하여 이재명을 최종 후보로 결정하였다.
중국과 북한의 지령에 의해 대통령 후보로 이재명으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민주당 최고회의에서 당론으로 결정해 버렸다.
이는 이미 마련한 부정선거 방식으로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당선시킬 수 있었기 때문이다.
부정선거를 통해 180석을 가진 민주당과 죄파세력들이 고려연방제를 국회에서 통과시켜버리면 무혈 공산국가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은 중국, 북한, 문재인 공산세력들이 오래 전부터 치밀하게 계획한 것이였다.
문제는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수 있기때문에 대장동게이트를 활용한 것이였다.
대장동게이트를 통해 마련한 거금으로 한국내 중요 기관인 법원, 검찰, 국회, 대법원, 언론계, 여론조사기관 등에 엄청난 자금을 투입하였다.
중국은 지령에 의해 이재명이 대통령으로 당선되면 사드를 철수하겠다고 언론플레를 통해 발표하여 공론화였다.
미국정부는 이 같은 과정을 정보계통을 통해 이미 파악하고 다양한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었다.
급기야 모든 것이 현실화 되는 것을 보고 바이든 미국 대통령(실제 배후는 군정 지지 기반의 트럼프?)은 미국 중앙정보국 CIA 윌리엄 번스국장을 파견해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났고 10월 15일에는 문재인을 만나 미국은 한국의 공산화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개별 면담을 통해 강력하게 통보했다.
다음 주에는 미국의 중앙정보국CIA, 연방수사국 FBI 등 15개 정보기관을 총괄하는 미국중앙정보국(DNI)국장인 애브릴 헤인스 국장이 방한해 다음 단계의 미국정부 조치를 문재인에게 강력히 설명할 예정이다.
아프카니스탄 사태에 고무된 문재인, 이재명, 시진평, 김정은 공산주의 맹주들이 벌이는 한국의 공산화를 막기 위해 미국정부는 다양한 전략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이다.  
한국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는 공산주의자들을 하느님과 미국이 이들을 응징할 것이다.

-DSI-  펌
????????????

?'010,5098,4111탄핵무효, 형집행정지, 415선거 무효' 밴드
https://band.us/n/a6a056Z8Pbk1P

 

'010,5098,4111탄핵무효, 형집행정지,415선거 무효' 밴드에 초대합니다.

'눈물나는 세상을 행복하게, 행복한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 최재형과 함께 합시다.영웅박정희 대통령각하 정신을 이어받을 분은 최재형 후보뿐이라 생각합니다

band.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