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노벨 의학상 수상자의 충격 증언》?️

?️《노벨 의학상 수상자의 충격 증언》?️

일본 생리학과 교수(교토대학)이며 2018년 노벨의학상 수상자인 타스쿠 혼조 (Tasuku Honjo) 박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연적으로 발생한 것이 아니라 인위적으로 제조된 것이라고 자신의 명예를 걸고 밝혔습니다. 

자연적인 발생은 전 세계에 퍼지지 않는다.  바이러스 성격에 따라 온도가 나라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자연스러우면 중국과 같은 온도를 가진 국가에만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 
동물과 바이러스에 대한 40년의 연구를 해왔다. 이 바이러스는 제조되었으며 바이러스는 완전히 인공적이다. 

“저는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4년간 일해 왔다. 이 실험실의 모든 직원을 잘 알고 있기에 나는 코로나 사고 후 그들 모두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모든 휴대전화는 불통이다. 지금까지도 모두 통화가 안된다. 
이제 이 모든 실험실 기술자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공선당이 은폐하기 위해 죽인 것 같다.

현재까지의 모든 지식과 연구를 바탕으로 코로나가 자연스럽지 않다는 100% 확신을 가지고 이것을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박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중국이 그것을 만들었다. 

만약 내가 오늘 말한 것이 지금 또는 심지어 죽은 후에도 거짓으로 판명되면, 일본정부는 나의 노벨상을 철회해도 좋다. 중국은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이 진실은 언젠가 모든 사람에게 드러날 것이다.”

혼조 박사의 이력, 경력은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면 자세히 알 수 있다.

 https://en.m.wikipedia.org/wiki/Tasuku_Honjo

 

Tasuku Honjo - Wikipedia

 

en.m.wikip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