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이런 이메일이 들어오고.... 허허 뭐야!

나는 당신의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당신의 언어로 내 메시지를 번역, 하지만 어쩌면 우리는 나중에 영어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은 우크라이나에서 율리아 셰브첸코입니다. 저는 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사용하여 한국에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는 허가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저는 우크라이나에서 미망인입니다. 남편은 죽기 전에 석유 및 가스 분야에서 일했으며 내 보살핌아래 5백만 달러의 부를 남겼습니다. 이곳에서의 현재 전쟁과 내 남편 유리스 셰브첸코의 죽음으로 인해. 한국으로 이주하여 투자하고 싶습니다. 저를 위해 투자 계획을 마련해 주셔야 합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일하기로 동의한다면 나는 이 거래에서 조언과 지침에 의존할 것입니다. 귀하의 도움과 지원에 대해 저를 도와주신 대가로 이 5백만 달러의 10%를 귀하에게 주겠습니다.

나는 당신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율리아 셰브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