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프랑스 하원, 中 장기적출에 의문 제기...“佛-中 의사들 직접적인 협력 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znaAbAhFM0?utm_source=newsletter&utm_medium=20220315_MorningBrief&utm_content=4 

프랑스 하원에서 논의될 법안에서 프랑스 의원들은 중국의 장기 채취 거래의 불투명성에 대해 질의할 예정입니다. 독립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 공산당은 30년 넘게 정치범들의 장기를 채취해오고 있습니다. 희생자는 기독교인, 위구르인, 파룬궁 수련생들입니다. 법안에 인용된 조사에서 중국은 매년 6만~10만 건의 장기이식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이들 장기는 중국의 부유층 뿐 아니라 장기이식을 위해 중국으로 여행온 외국인들에게도 판매됩니다. 이러한 관행은 중국 내 양심수들의 즉각적 석방을 요구한 2012년 E.U. 결의안을 통해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그런 행동도 중국 정권의 계속된 장기 채취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아울러 풀어야 할 한 가지 숙제가 더 남아있습니다. 프랑스의 외과의사들과 병원들이 중국측 의사들을 돕고 있다는 것입니다. - ?어떤 일이 벌어져도 저희 소식을 받을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https://kr.theepochtimes.com/join1 - ?검열없는 자체 개발 플랫폼 유메이커를 만나보세요. 우리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maker.com/channel/1eac... - 여러분의 후원은 큰 힘이 됩니다. 하나은행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415-910022-14004 - 채널 구독 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dL6... - © All Rights Reserved.
간략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