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심장과 혈관을 치유하는 음악 - 잔잔한 음악,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영혼을 기쁘게 하는 음악

лечебная музыка для сердца и сосудов - Нежная музыка, успокаивает нервную систему и радует душу #4 - YouTube

심장과 혈관을 치유하는 음악 - 잔잔한 음악,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영혼을 즐겁게 합니다.

? 휴식, 명상, 공부, 독서, 마사지, 스파 또는 수면을 위한 음악. 이 음악은 이완을 촉진하고 나쁜 감정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불안, 스트레스 또는 불면증을 다루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이 음악을 명상을 위한 배경으로 사용하거나 수면 중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Love Yourself 채널의 새로운 편안한 음악 라이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디오 볼륨을 낮추고 공부, , 독서 등 원하는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쇼가 마음에 들었고 더 편안한 음악을 원하신다면 잊지 말고 즐겨주세요.

나마스테

 

음악:

마사지, 명상, 요가 또는 기타 휴식 세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다양한 음악이 있습니다. 클래식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마사지 음악, 명상 음악, 힐링 음악, 힐링 음악, 편안한 음악, 뮤지컬

 

 

이 재생 목록에는 마사지, 명상 및 휴식을 위한 편안한 음악이 있습니다. 음악은 피아노나 건반으로 연주되므로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안정됩니다. 마사지, 명상 또는 이완 음악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완벽한 재생 목록입니다!

 

 

스트레스, 불안, 심지어 불면증까지 겪고 있다면 이런 편안한 음악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큽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집중력과 생산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멜로디로

사진 제공: Wayne Speedy ( https://www.pexels.com/vi-vn/anh/phon... )

? 매주 Helios Record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스포티파이: https://spoti.fi/2OgiA6M

사운드클라우드: https://bit.ly/1V3lGKg

유튜브: https://bit.ly/2BQ5Y3D

인스타그램: https://bit.ly/2Zjztnc

페이스북: https://bit.ly/2ZhUKgV

 

Music By: BigRicePiano

https://spoti.fi/3ysT8zT

https://apple.co/3ww1HZu

https://bigrice.bandcamp.com

https://www.youtube.com/c/BigRicePiano

-------------------------------------------------- ------------------------------------

우리 채널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습니까?

 

?수면, 명상, 요가, , 스파, 마사지, 공부, 집중 등을 위한 편안한 음악을 저희 채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음악은 이완과 집중력 향상을 위해 알파파, 베타파, 델타파, 세타파와 같은 뇌파를 사용합니다.

 

? 샤머니즘 음악, 인도 음악, 중국 음악, 티베트 그릇에 티베트 음악 등이 있으므로 다른 문화에 갈 수도 있습니다.

 

? 음악 문의 및 보내기: (relax@wondermusic.us 또는 channel@wondermusic.us)

 

©모든 권리는 Love YourSelf에 있습니다.

 

새로운 게시물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으려면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음악

#안심하다

#빠른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