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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지난 세기 동안 자동차 로고가 진화한 방법

기타 지난 세기 동안 자동차 로고가 진화한 방법

게시 17시간 전 

 2022년 4월 3일

그래픽/디자인:

 

지난 세기 동안 자동차 로고가 진화한 방법

포드의 푸른 타원형, 또는 메르세데스의 세 가지 별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일부입니다.

우선, 자동차 제조업체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주 중 일부입니다. 2020년 자동차 산업은 미국에서만 330억 달러의 광고에 지출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는 생산하는 모든 차량에 로고를 배치하여 강력한 물리적 입지를 유지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셀프 프로모션은 자동차 전통이며, 자동차 로고는 눈길을 사로잡는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6개 브랜드의 역사를 설명했습니다.

편집자 주: 강한 역사를 가진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분명히 있지만, 이 시각화를 위해 우리는 그들의 엠블럼 뒤에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래픽 결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브랜드를 선택했습니다. 미래에는 독자가 관심을 표명하는 경우 후속 게시물을 더 추가하거나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로고자세히 보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종종 숨겨진 의미와 세부 사항을 로고에 포장합니다.

예를 들어, 1997년에 소개되어 2015년에 업데이트된 Mazda의 현재 로고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려는 브랜드의 욕망을 나타내는 날개 쌍을 묘사합니다. 비행의 개념은 지속적인 개선의 회사의 추구를 구현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물론, 날개는 혼다의 "H"로고와 유사한 마즈다의 수도 "M"과 유사합니다.

마즈다 레터링의 흥미로운 디자인 선택은 "D"를 제외한 모든 문자가 소문자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즈다가 정밀도를 표현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루어졌고, 소문자 "d"는 다른 글자의 상부 선 위로 튀어 나온 것일 것입니다.

더 깊은 의미를 가진 또 다른 로고는 1909년에 채택된 메르세데스-벤츠의 3인조 스타입니다. 이 상징은 회사 설립자의 아들인 폴과 아돌프 다임러가 아버지로부터 받은 엽서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집의 위치는 3개의 뾰족한 별에 의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오늘날 세 가지 포인트는 육지, 해상, 공기를 가로지르는 메르세데스 엔진의 강점을 나타내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것

지난 10년 동안 많은 브랜드가 로고를 좀 더 미니멀한 방향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디자인된 많은 자동차 로고에는 3D 효과나 색상이 없습니다.

아우디는 이러한 추세의 가장 눈에 띄는 예 중 하나입니다. 2016년에는 "4개의 링"에 대한 크롬 효과를 제거하고 대신 플랫 블랙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이 깨끗하고 현대적인 엠블럼은 디지털 미디어에 더 적합하며 더 대담해 보입니다. 또한 "아우디"라는 이름은 더 이상 하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BMW는 2020년에 로고로 비슷한 접근 방식을 취하여 블랙 아우터 링과 3D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이 미니멀하고 투명한 로고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만을 위한 것으로, 자동차의 로고는 변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딜락은 2021년에 미니멀한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이 로고는 브랜드의 풀 일렉트릭 미래를 대표하는 데 사용되며 클래식 캐딜락 크레스트의 단색 버전이 특징입니다.

재창조할 수 있는 기회

EV 지배를 위한 레이스 자동차 제조업체는 브랜드를 업데이트하거나 재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회사 들 외에도 폭스바겐 제너럴 모터스(GM)도 최근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2019년에 업데이트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딩을 이미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업계의 다른 지역과 함께 트렌드에, 회사는 지금 제공 하는 2D 로고를 사용 하 여 "디지털 미디어에서 뛰어난 유연성".

더 중요한 것은, 이 회사의 브랜딩은 폭스바겐의 2015년 디젤 게이트 스캔들로부터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훨씬 더 화려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려는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GM은 새로운 로고 미래의 전기자동차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니멀한 경쟁사와 달리 GM의 새로운 로고는 "제로 배출 미래의 깨끗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라이트 블루스의 그라데이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자동차 제조사 로고의 진화 (visualcapitalist.com)

 

How Automaker Logos Have Evolved Over the Past Century

Automakers are some of the most recognizable brands in the world. See how car logos for these select brands have evolved over time in this graphic.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