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 이런 사람 저런 사람

■ 이런 사람 저런 사람 
       ( 이해인 수녀 )

한순간을 만났어도 잊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람이 있고 매순간을 만났어도 잊고 지내는 사람이 있다

내가 필요로 할때 날찾는
사람도 있고 내가 필요로 할때곁에없는사람도있다

내가 좋은 날에 함께했던 사람도 있고 내가 힘들때 
나를 떠난 사람도 있다

사람의 관계란 우연히 만 나 관심을 가지면 인연이 되고 공을 들이면 필연이 된다

얼굴이 먼저 떠오르면 보고싶 은 사람이고 이름이 먼저떠오 르면 잊을수 없는 사람이다

외로움은 누군가가 채워 줄수 있지만 그리움은 그 사람이 아니면 채울 수가 없다 아래 사진과 글도꼬 옥 보십시오 너무 너무 좋습니다

(축하) 내가 모르고 있을지도 모를 소중한 것
http://m.blog.daum.net/srhhs/8812595?tp_nil_a=1

■ 한국의 명明과 암暗 ■

미국 뉴스 전문 채널 CNN은
"국토 면적은 세계에서 109번째일 정도로 작지만,

 

 

내가 모르고 있을지도 모를 소중한 것 (daum.net)

 

내가 모르고 있을지도 모를 소중한 것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