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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EV 대 가스 차량 : 자동차는 무엇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전화EV 대 가스 차량 : 자동차는 무엇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게시 22 시간 전 

 5월30일 2022년

그래픽/디자인:

 

 

EV 대 가스 차량 : 자동차는 무엇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전기 자동차(EV)는 기존 자동차에 비해 모터와 배터리에 더 넓은 범위의 광물을 필요로 합니다.

실제로 EV는 연소 차량보다 최대 여섯 배 더 많은 광물을 보유 할 수 있으므로 평균 340kg (750lbs) 더 무겁습니다.

이 인포그래픽, 기반 데이터 국제 에너지기구 (IEA)에서 일반적인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광물을 기존 가스 자동차와 비교합니다.

편집자 주 : 철강 및 알루미늄은 분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미네랄 값은 배터리와 모터를 포함한 전체 차량에 대한 것입니다.

배터리가 무겁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판매는 호황 EV에 사용되는 광물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미 광산 산업이 따라야하는 도전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내연 기관으로 작동하는 가스 자동차와 달리 EV는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거대하고 광물 집약적 인 배터리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평균 60kWh(킬로와트시) 배터리 팩(Chevy Bolt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크기)만 사용 포함 약 185kg의 미네랄 또는 일반적인 자동차 배터리 (18kg)의 약 10 배.

리튬, 니켈, 코발트, 망간 및 흑연은 모두 배터리 성능, 수명 및 에너지 밀도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EV는 전기 에너지를 기계적 에너지로 변환하기 위해 고정자 내부에 마일 이상의 구리 배선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여덟 가지 광물 중 다섯 개는 흑연, 니켈, 코발트, 리튬 및 희토류와 같은 기존 자동차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광물전기 자동차에 있는 내용 (kg)재래식 자동차의 함량 (kg)
흑연 (천연 및 합성) 66.3 0
구리 53.2 22.3
니켈 39.9 0
망간 24.5 11.2
코발트 13.3 0
리튬 8.9 0
희토류 0.5 0
아연 0.1 0.1
다른 0.3 0.3

전기차에 등재된 광물은 NMC 622 음극 및 흑연 기반 양극이 장착된 75kWh 배터리 팩을 사용한 IEA의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흑연은 EV 배터리의 주요 양극 재료이기 때문에 중량 기준으로 가장 큰 구성 요소이기도합니다. 니켈, 망간, 코발트 및 리튬과 같은 재료는 개별적으로 더 작은 구성 요소이지만 함께 음극을 구성하여 EV 성능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기존 자동차의 엔진은 EV에 비해 무겁지 만 미네랄이 덜 필요합니다. 엔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구조강, 스테인레스 스틸, 철 기반 소결 금속뿐만 아니라 주철 또는 알루미늄 합금 부품과 같은 철 합금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EV 모터는 종종 희토류로 만든 영구 자석에 의존하며 전기 에너지를 기계적 에너지로 변환하는 최대 마일의 구리 배선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EV가 금속 시장에 미치는 영향

EV 시장의 성장은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금속 시장에도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EV와 배터리 스토리지는 이미 소비자 가전 제품을 대체하여 가장 큰 소비자 리튬의 2040 년까지 니켈의 가장 큰 최종 사용자로 스테인레스 스틸 산업에서 인수 할 예정이다.

2021 년 H2에서는 84,600 톤의 니켈이 배포 새로 판매된 모든 여객 EV의 배터리를 합친 전 세계 도로에 2020년 H2보다 59% 증가했다. 또한 107,200 톤의 탄산 리튬 등가 (LCE)가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EV 배터리에 배치되어 전년 대비 88 % 증가했습니다.

정부의 지지가 높아지고 소비자들이 전기차를 수용함에 따라 EV 혁명에 필요한 자재 공급을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로 남을 것이다.

 

 

EV 대 가스 차량 : 자동차는 무엇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visualcapitali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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