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기타 인체의 원소 구성

기타인체의 원소 구성

게시 2 일 전 

 유월 25일 2022년

기사/편집:

그래픽/디자인:

 
 

인체의 원소 구성

인체는 기적적이고 기름칠이 잘되며 매우 복잡한 기계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함께 모이기 위해 많은 기능 부분을 필요로하며, 평범한 것에서부터 가장 마술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 몸의 모든 생물학적 세부 사항은 단지 21 가지 화학 요소에 의해 주도됩니다.

 118 요소 지구상에서는 그 중 21 개만이 인체에서 발견됩니다. 함께, 그들은 우리의 DNA, 세포, 조직 및 기관을 형성하기 위해 결합하는 발산 분자의 메들리를 구성합니다.

국제 방사능 보호위원회(International Commission on Radiological Protection)가 발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증권 시세 표시기), 위의 인포 그래픽에서 우리는 인체를 원소 구성과 그들이 존재하는 비율로 분류했습니다.

이 21 가지 요소는 인체에서 발견되는 양, 주요 빌딩 블록 (4 요소), 필수 미네랄 (8 요소) 및 미량 원소 (9 요소)에 따라 세 가지 주요 블록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원소 네 가지 : 생명을위한 성분

네 가지 요소, 즉 산소, 탄소, 수소 및 질소는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로 간주됩니다.

산소가 가장 많습니다. 풍부한 요소 인체에서 사람의 질량의 약 61 %를 차지합니다. 신체의 약 60-70 %가 물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산소와 수소가 신체에서 가장 풍부하게 발견 된 화학 원소 중 두 가지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탄소와 질소와 함께,이 요소들은 신체 질량의 96 %를 위해 결합됩니다.

다음은 삶의 네 가지 요소의 구성을 살펴 봅니다.

요소체질량의 무게 (kg)체질량 비율 (%)
산소 43 킬로그램 61.4%
탄소 16 킬로그램 22.9%
수소 7.0 킬로그램 10.0%
질소 1.8 킬로그램 2.6%

값은 평균 인체 무게가 70kg입니다.

이 네 가지 화학 원소 각각이 우리 몸의 번성하는 기능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산소

산소는 신체의 신진 대사, 호흡 및 세포 산소화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산소는 또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및 핵산을 포함하여 신체의 모든 중요한 유기 분자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세포와 혈액에서 우리의 대뇌 및 척수액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실질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탄소

탄소가 가장 중요합니다. 구조 요소 그리고 우리가 탄소 기반 생명체로 알려진 이유. 그것은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기본 빌딩 블록입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탄소 결합을 깨는 것이 우리의 주요 에너지 원입니다.

수소

우주에서 가장 풍부하게 발견되는 화학 원소 인 수소는 모든 체액에 존재하므로 독소와 폐기물을 운반하고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수소의 도움으로 우리 몸의 관절은 윤활유를 유지하고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소는 또한 항 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있어 근육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Nitrogen

An essential component of amino acids used to build peptides and proteins is nitrogen. It is also an integral component of the nucleic acids DNA and RNA, the chemical backbone of our genetic information and genealogy.

Essential and Supplemental Minerals

필수 미네랄은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신체는 뼈, 근육, 심장 및 뇌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유지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과정에 미네랄을 사용합니다. 미네랄은 또한 유익한 효소와 호르몬 생산을 조절합니다.

칼슘과 같은 미네랄은 중요한 구성 요소 우리의 뼈의, 그리고 뼈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근육 수축과 함께. 인은 뼈와 치아의 강도에 기여하며 에너지를 대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필수 미네랄의 원소 구성을 살펴 봅니다.

요소체질량의 무게 (g)체질량 비율 (%)
칼슘 1000 지 1.43%
780 지 1.11%
칼륨 140 지 0.20%
140 지 0.20%
염소 100 지 0.14%
나트륨 95 지 0.14%
마그네슘 19 지 0.03%
4.2 지 0.01%

값은 평균 인체 무게가 70kg입니다.

마그네슘, 칼륨, 철분, 나트륨과 같은 다른 거대 미네랄은 신경 자극이나 심장 리듬을 생성하는 전기 전달과 같은 세포 간 통신에 필수적이며 갑상선 및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러한 미네랄의 과도한 결핍은 신체에 다양한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간은 야채, 고기, 콩과 식물 및 과일을 포함하여 매일 식단의 일부로이 미네랄을 섭취합니다. 그러나 결핍의 경우,이 미네랄은 보충제로 처방됩니다.

미량 원소의 생물학적 구성

미량 원소 또는 미량 금속은 살아있는 조직에서 발견되는 소량의 미네랄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영양학적으로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일부는 필수적이지 않은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최소 수량 우리 몸에서 우리 질량의 1 % 만 차지합니다.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아연, 구리, 망간 및 불소와 같은 미량 원소입니다. 아연은 감염에 대한 첫 번째 반응자로 작용하여 면역 반응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감염 저항성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은 우리 몸에있는 미량 원소의 분포입니다 :

요소체질량의 무게 (mg)체질량 비율 (%)
플루오르 2600 밀리그램 0.00371%
아연 2300 밀리그램 0.00328%
구리 72 밀리그램 0.00010%
요오드 13 밀리그램 0.00002%
망간 12 밀리그램 0.00002%
몰리브덴 9.5 밀리그램 0.00001%
셀레늄 8 밀리그램 0.00001%
크로뮴 6.6 밀리그램 0.00001%
코발트 1.5 밀리그램 0.000002%

값은 평균 인체 무게가 70kg입니다.

미량으로만 발견되지만, 구리는 적혈구를 형성하고 신경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뼈와 결합 조직의 중요한 부분 인 콜라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미량 원소의 용도와 이점을 철저히 이해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연구가 수행되더라도 과학자와 연구원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발견 만들기.

예를 들어,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미량 원소 중 일부는 허혈에서 암,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에 이르는 만성 및 쇠약 해지는 질병을 치료하고 퇴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토리텔링의 미래 지원

독서를 방해하여 죄송합니다만, 부탁드립니다. 비주얼 캐피탈리스트에서 우리는 모든 사람이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는 세상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검증 가능하고 투명한 데이터와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비주얼을 결합한 최초의 앱인 VC 앱을 만들고자 합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고 독립적 인 미디어 회사로서 우리는 사내 전문 지식이나 이와 같은 앱을 구축 할 자금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역 사회에 킥스타터에 대한 기금 모금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스토리텔링을 믿는다면, 이 운동에 동참하고 킥스타터로 우리를 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The Elemental Composition of the Human Body

Of the 118 chemical elements found on Earth, only 21 make up the human body. Here we break down the elemental composition of the average human.

elements.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