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두산 가는길 ?

♥?백두산 가는길 ?

지속적으로꾸준하게 실천을하면 요양병원 가지않고
백두산(102살)까지 갈수있다네유

?인간을 성공으로 이끄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풍부한 지식이나 피나는 노력이 아니라  바로 습관이다. 

▶ 왜냐하면 인간은
습관의 노예이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 강력한 폭군의 명령을 거스리지 못한다. 

?그러므로 다른 무엇보다도 내가 지켜야 할 첫 번째 법칙은 좋은 습관을 만들고  스스로 그 습관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좋은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잠을깨면 잠자리에서 바로

?1. 목운동 좌우로 30회

?2. 귀 잡아당기기 30회

?3. 눈동자 좌우로굴리기 30회

?4. 이빨 부딪치기 30회

?5. 따뜻한 물 마시기

* 잠자리에 들기 전

?6. 손뼉치기 100회

?7. 발끝 부딪치기 100회

?8. 종아리 맛사지 2분정도

?9. 손,발목운동,발바닥 맛사 지

?10. 괄약근 운동 100회

➡점점 늘려가면 좋습니다.

? 老益壯의 글 ?

?나는 늙는 것도 참 행복 하다고 느낀다.

어떤 사람은 소년시절에
요절했고,
어떤 사람은 청년시절에
일찍갔고,
어떤 사람은 화장실에서 넘어지는 황당한 사고로 세상을 등졌다.

?그러나 나는 하늘이 준 천수를 누리며 무사하게 살아 왔으니 이는 천우신조요

필시 행운이 나를 돌봄이니 이에 감사하고 만족하리라.

?해마다 지진으로 횡사하고 사고로 비명에 가고 수백만이 질병으로 죽어 가는데

?지금
-배고프면~~먹고
-졸리면 ~~자고
-생각나면~~ 전화하고
-보고싶으면~~ 약속하고
-좋아 하면~~ 구입하고
-어디 가고 싶으면~~ 달려가고..

나는 참으로 복받은 행운아다


?세상은 보는대로 느끼는대로 ?

?어린아이의 미소가 아름다운 건 그대 안에 동심이 있기 때문 입니 다.

?해맑은 아침햇살이 반가운 건 그대 안에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 다.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가 듣기 좋은 건
그대 안에 여유가 있기 때문 입니 다.

?하루 하루가 늘 감사한 건 그대 안에 겸손이 있기 때문입니 다.

?세상은 그대가 바라보는 대로 그대가 느끼는 대로 변하는 것.

?모든 것은 그대로부터 비롯된 것이니 누구를 탓하고
누구에게 의지하겠습니까?

? 오늘 마주친 사람들이 소중한 건
그대 안에 존경이 있기 때문입니 다.

? 그대의 삶이 늘 향기가 나는 건 그대 안에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