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대한민국의 저력,🔮눈을 크게 뜨고 더높게 더 멀리 바라보라!

(22/7/8) -  대한민국의 저력,
🔮눈을 크게 뜨고 
   더높게 더 멀리 바라보라! 

             
새 대통령(大統領)이 새로운 대한민국을 이끌고 있는 이 때에 이상하리만치 신기(新奇)하고 기이(奇異)하고 놀라운 징조(徵兆)가 세계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선 이웃나라 일본부터 살펴봅니다. 일본(日本)은 선진국(先進國)에서 탈락(脫落)하고 그 자리를 한국(韓國)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위 G-7에 한국이 일본 대신 들어간다는 소식(消息)입니다. 

대마도가 본래 한국땅이라 한국(韓國)에 반환해야 한다는 국제(國際)사회(社會)의 여론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은 핵무장을 할 수 있는 나라가 되었고 지금쯤 완성단계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본도 핵을 만들수 있는 능력(能力)은 있지만 미일 패전국(敗戰國)조약(條約)에 의거하여 법리상 만들 수가 없습니다. 

대마도 근처 부산 앞바다에 한국이 인공섬을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인공섬을 만든다는 소식(消息)을 전해 들은 일본은 미국으로 찾아가 만들지 못하게 해달라고 간청(懇請)하였으나 거절(拒絶)당했습니다. 이는 한국(韓國)과 미국(美國)이 합의(合意)하에 전략적(戰略的)으로 해군(海軍)기지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국(中國)의 팽창을 저지하기 위해 한미(韓美)가 합작(合作)으로 해군기지를 만드는 것이며 한국이 핵항공모함을 만들어 중국을 견제해 줄 것을 미국(美國)이 권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경제적(經濟的)으로 사회적(社會的)으로 점점 낙후(落後)되어 가고 있습니다. 물론 선진국(先進國)에서 중진국(中進國)으로 격하되었으며 자연재해와 고령화로 향후 일본이 한국의 식민지(植民地)가 될 것이라는 예측도 있습니다.

소련은 우크라이나 침공(侵攻)으로 세계에서 고립(孤立)되고 있는 상황에서 푸틴 대통령의 건강(健康)이상 징후로 유언장을 작성하였는데 지금의 연해주를 (연해주는 본래 한국땅이었음) 한국(韓國)에 돌려주라는 유언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저 멀리 아프리카 남부에 위치한 말라위라는 국가는 작은 나라이지만 한국(韓國)에 편입(編入)시켜 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 주변국들도 한국(韓國)에 편입(編入)되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그뿐 아니라 아랍에미래이트가 석유 매장량이 큰 유전(油田)을 한국에 넘긴다 하고, 베네수엘라에서도 석유 매장량이 큰 지역의 석유 개발을 한국에 위탁하였다고 합니다.

강원도 홍천지역 일대에서는 희귀금속 리튬 (배터리에 들어가는 중요 물질)이 상당량 매장되어 있는 것이 밝혀져 한국이 전기차 시장에서 독점적 우위(優位)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미국(美國)이 혈맹으로 가장 주목하는 나라, 세계가 부러워하는 나라, 가장 창의적이고 가장 선(善)한 민족(民族)이 하늘의 은총(恩寵)을 입어 특히 선우의 의료초기능수로,인해 세계에서 가장 잘 사는 나라가 될 것으로 크게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은 향후 초강대국(超强大國)이 되어 중국(中國)이 지금처럼 함부로 대하지 못하고 잃어버린 간도 즉 중국 동북부 옛 고조선의 고토를 회복할 것입니다. 러시아의 연해주도 돌려받고 일본을 식민지(植民地)로 편입하여 세계 초강대국(超强大國)이 된다는 것이 엄연한 사실(事實)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국토(國土)는 현재 크기의 몇 배로 커지고 국력은 초강대국(超强國)이 되며 경제대국(經濟大國) 군사대국(軍事大國)으로 거듭나고 있다하니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 말과 글이 유엔에서 공통어(共通語)로 지정되었는데 현재 세계인들 중 7000만명이 이미 한국어(漢國語)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인구보다 더 많은 숫자입니다. 그간 일본이 유엔에서 일본어를 세계 공통어(共通語)로 등록시키고자 여러번 시도했으나 번번이 무산되었지만 이미 우리 한국어(漢國語)는 당당히 세계 공통어로 등록(登錄)된 것입니다. 이 또한 쾌거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나라들이 가지지 못한 것을 우리 한국이 가지고 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통계상으로는 현재,선우초기능의료물,등 162개 품목이 세계 1등 상품이고 계속 증가 추세라고 합니다. 이제 내친 김에 부패한 정치인들과 이권(利權)에만 관심이 있는 권력들을 깨끗이 청소(淸掃)하여 새로운 자유민주국가로 거듭나야 할 것입니다. 국민들도 깨어나서 선진 대한민국의 품격있는 국민으로 변화되어야 합니다. 천국(天國)같은 세상에 걸맞는 선민(選民)이 되어야 합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듯이, 윤석열 정부로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位相)이 하늘을 감동시키는 새로운 대한민국(大韓民國)이 되어야 합니다. 

역사(歷史)는 반복(反復)됩니다. 멀지 않아 대한민국(大韓民國)은 하나님이 보우하사 
세계(世界)에서 가장 가난했던 나라에서 부활하여 세계를 품고 아우르는 "위대한 강국"될것입니다. 
태초에 우리에게 부여하신 "대한민국의 저력"이 아니겠습니까? 대한민국의 2022,7,7,
위대한 국민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