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농업 타임 라인 : 동물의 길들이기

 

 

농업타임 라인 : 동물의 길들이기

게시 1일 전 

 칠월 22일 2022년

타임 라인 : 동물의 길들이기

개가 항상 우리의 유순한 동반자는 아니었지만,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최초의 동물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유전 적 증거는 개가 야생 늑대 조상과 분리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 33,000년 전.

인간은 언제 다른 동물을 길들였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 이 타임 라인은 고고학 적 발견을 기반으로 15 개의 다른 동물의 가축화 기간을 강조합니다.

정확한 타이밍은 정확한 파악이 까다롭고 주제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러한 추정치는 수천 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국내 정의

동물을 길들이는 것은 선택적 번식을 통해 이루어지는 특별한 과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축은 다음 기준의 대부분을 따릅니다.

  1. 그들의 야생 조상과 유전적으로 구별되며 유전 적 특성으로 인간 친화적입니다.
  2. 음식과 번식을 위해 인간에게 의존합니다.
  3. 그들은 야생 동물과 번식하기가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합니다.
  4. 작은 두개골, 플로피 귀 또는 코트 색상 변화와 같은 가축화 증후군의 신체적 특성을 보여줍니다.

길들이기는 다음과 같지 않습니다. 동물 길들이기인간이 야생 동물을 포로로 잡기 위해 조건화하는 때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가축은 번영하다 야생에서 가축은 일반적으로 야생 동물이 자연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점, 본능 또는 특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포식자에 더 취약합니다.

동물을 길들이는 주요 이유

인간은 여러 가지 이유로 동물을 길들입니다 : 일부는 음식, 일, 동반자 관계 또는 세 가지 모두의 조합을 위해 길들여졌습니다.

개 이후, 양, 소, 돼지와 같은 가축 동물은 인간에 의해 길들여지는 최초의 동물 중 일부였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은 인류가 사냥꾼을 모으는 생활 방식에서 농업 사회로 옮겨 갔던 것과 거의 같은 때였습니다.

길들여진 동물기본 유형예상 가축화 기간기원
애완동물 기원전 13,000–34,000년 유라시아
가축 기원전 9,000년 중동
염소 가축 기원전 8,500년 중동
돼지 가축 기원전 8,300년 중동
암소 가축 기원전 8,300년 중동
고양이 애완동물 기원전 7,500년 중동
제부 (헐프 암소) 가축 기원전 6,000년 남아시아
라마 가축 기원전 4,000년 남아메리카
일하다 기원전 3,500년 중앙 아시아
알파카 가축 기원전 3,000년 남아메리카
이전의다음

말은 일을 위해 길들여진 최초의 동물 중 일부라고 생각됩니다. 과학적인 연구 제안 현대 말은 중앙 아시아에서 유래했으며, 예외적 인 허리 강도와 전반적인 탄력성을 위해 선택적으로 자란 것입니다.

동물을 길들이는 것에 관해서는, 초식 동물 (소와 같은)은 일반적으로 고기나 곡물에 의존하는 동물보다 먹이를 먹기 쉽기 때문에 전환하기가 가장 쉽습니다.

길들이기는 현대 인류를 형성했습니다.

종의 가축화는 현대 사회를 창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식물과 동물을 길들이는 것은 안정적인 식량 생산으로 세상을 만들었고, 이는 호황을 누리는 인간 인구 전세계.

농업은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대규모로 인간에게 더 많은 식량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창조적 인 추구, 과학 연구 등과 같은 다른 것들에 집중할 시간이 더 많았 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농업과 농업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만들 시간을 얻었으며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세계로 이어졌습니다.

 

타임 라인 : 동물의 길들이기 (visualcapitalist.com)

 

Timeline: The Domestication of Animals

This graphic shows a timeline of when 15 different animals became domesticated, based on archaeological findings.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