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순위: 세계 최대의 컨테이너 해운 회사
게시5 시간 전
칠월 26일 2022년
세계 최대의 컨테이너 해운 회사 시각화
세계 상품 무역의 80 %가 바다로 운송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인간의 소비 규모를 감안할 때, 이것은 엄청난 수의 선적 컨테이너와 그들을 운반하는 선박을 필요로합니다.
산업 수준에서 컨테이너 운송은 여러 대기업이 지배합니다. 여기에는 Maersk, COSCO Shipping 및 Evergreen이 포함됩니다. 해안을 따라 살고 있다면, 아마도 이러한 이름이 그려진 배나 컨테이너를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이러한 비즈니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이 그래픽은 세계에서 가장 큰 10 대 컨테이너 운송 회사의 순위를 매겨 그것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상위 10위
기업은 두 가지 메트릭으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첫 번째는 그들이 소유 한 선박의 수이고, 두 번째는 이십 피트 상당 단위 (TEU)로 측정 된 총 운송 능력입니다. TEU는 이십 피트 길이의 선적 컨테이너의 양을 기준으로합니다.
이 인포그래픽에 사용된 데이터는 물류 컨설팅업체인 Alcott Global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함대 규모는 2021년 6월 현재이며, TEU 용량은 2022년 1월부터입니다.
1 | 머스크 | 덴마크 | 4.3엠 | 718 |
1 | 증권 시세 표시기 | 스위츠. | 4.3엠 | 606 |
3 | CMA CGM | 프랑스 | 3.2엠 | 542 |
4 | 코스코 배송 | 중국 | 2.9엠 | 497 |
5 | 하파그-로이드 | 독일 | 1.7엠 | 259 |
6 | 오션 네트워크 익스프레스 | 일본 | 1.5엠 | 218 |
7 | 에버그린 마린 | 대만 | 1.5엠 | 201 |
8 | 흠 | S. 한국 | 0.8엠 | 79 |
9 | 양밍 | 대만 | 0.7엠 | 87 |
10 | 완하이 선 | 대만 | 0.4엠 | 146 |
이 데이터 세트에서 Maersk와 MSC는 TEU 용량 측면에서 첫 번째 위치에 묶여 있습니다. 최근 MSC가 가지고 있다고 보도 한 뉴스 매체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전자를 추월했다..
두 업계 리더의 뒤를 쫓는 것은 유럽과 아시아 기업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들 중 다수는 합병과 인수를 통해 성장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머스크
글을 쓰는 시점에서 Maersk는 시가 총액으로 덴마크에서 세 번째로 큰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04 년에 설립되어 118 세가되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지중해 해운 회사 (MSC)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빠르게 성장하여 TEU 용량 측면에서 오랜 리더 인 Maersk를 따라 잡았습니다.
스위스 회사는 새로운 주문, 중고 선박 인수 및 전세 거래를 통해 함대 규모를 늘렸다.
코스코 배송
COSCO Shipping은 중국의 국영 해운 회사입니다. 미국 관리들은 우려 제기 회사의 글로벌 영향력 확대에 대해.
맥락에서 볼 때, 중국 국영 기업은 다섯 개의 미국 항구에 있는 터미널에 소유권 지분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시애틀 항의 터미널 30이 포함되며, 두 COSCO 자회사가 33.33 %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국 터미널에 대한 중국의 관심은 훨씬 더 엄격한 규제 환경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카돈 (2021)
상록
에버그린은 익숙한 이름 일 가능성이 높지만 올바른 이유는 아닙니다. 2021 년에, 회사의 선박 중 하나 인 Ever Given는 수에즈 운하에 갇혀 그 중 하나를 넣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운송 경로 거의 일주일 동안 커미션에서 벗어났습니다.
벌크 업
더 나은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기 위해 컨테이너 선박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다음 차트는 1970년부터 2017년까지 이러한 추세를 보여줍니다.
평균 용량은 18,000 TEU 이상의 용량을 가진 선박 인 메가 선박의 도착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거대한 크기는 많은 양의 트래픽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포트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오늘날 가장 큰 선박 인 Ever Ace (Evergreen 소유)는 24,000 TEU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 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배의 인상적인 영상을 위해.
녹색으로 이동
블룸버그는 운송이 세계 탄소 배출량의 3 %를 차지한다고 보도했다. 산업이 국가라면, 그것은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큰 방출국이 될 것입니다.
때문에 ESG 투자의 성장해운 회사들은 선박을 탈탄소화하라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늘날까지의 진전은 제한적이지만 파이프 라인에는 많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액화 천연 가스 (LNG), 수소 또는 식물로 만든 바이오 연료와 같은 대체 연료입니다. 이러한 연료는 선박이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있게 해줍니다.
또 다른 옵션은 연료를 완전히 없애고 대신 수세기 전의 기술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풍력발전.
시각화: 세계 최대의 컨테이너 운송 회사 (visualcapitali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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