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尹 대통령 “초등 입학 1년 앞당기는 방안 강구” 지시 | 교육부 | 취학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外

尹 대통령 “초등 입학 1년 앞당기는 방안 강구” 지시 | 교육부 | 취학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尹 대통령 “초등 입학 1년 앞당기는 방안 강구” 지시 | 교육부 | 취학 | 에포크타임스

박순애 “이르면 2025년 시행…4년에 나눠 추진” 尹 “다양하고 공정한 교육 기회 보장” 윤석열 대통령이 “초중고 12학년제를 유지하되 취학연령을 1년 앞당기는 방안을 신속히 강구하라”고

kr.theepochtimes.com

“우리 함께 갑시다” 낸시 펠로시 하원 의원들에게 대만 방문 동행 권유 | 하원의장 | 대만 관계법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우리 함께 갑시다” 낸시 펠로시 하원 의원들에게 대만 방문 동행 권유 | 하원의장 | 대만 관계

“우리 함께 갑시다” 낸시 펠로시 하원 의원들에게 대만 방문 동행 권유 낸시 펠로시 미국 연방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 여부를 둘러싸고 대만해협에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해당 문제를 두고

kr.theepochtimes.com

[분석] 하나의 중국? 하나의 중국과 하나의 대만? 1992 컨센서스를 둘러싼 논란 | 92공식 | 싱가포르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분석] 하나의 중국? 하나의 중국과 하나의 대만? 1992 컨센서스를 둘러싼 논란 | 92공식 | 싱가포

[분석] 하나의 중국? 하나의 중국과 하나의 대만? 1992 컨센서스를 둘러싼 논란 대만해협을 둘러싼 긴장 수위가 고조되고 있다. 갈등의 핵심에는 공식적으로 ’92공식(九二共識)’이라 칭하는 1992

kr.theepochtimes.com

[칼럼] 펠로시 의장, 대만 방문 이뤄질까…美·中·대만의 셈법은? | 낸시 펠로시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칼럼] 펠로시 의장, 대만 방문 이뤄질까…美·中·대만의 셈법은? | 낸시 펠로시 | 에포크타임스

[칼럼] 펠로시 의장, 대만 방문 이뤄질까…美·中·대만의 셈법은?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8월 초 대만을 방문한다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의 보도로 대만해협이 다시 격랑에 휩싸이고 있

kr.theepochtimes.com

트럼프, CNN 제소하나…2020 美 대선 보도에 “명예훼손·허위” 항의 | 미국대선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트럼프, CNN 제소하나…2020 美 대선 보도에 “명예훼손·허위” 항의 | 미국대선 | 에포크타임스

트럼프, CNN 제소하나…2020 美 대선 보도에 “명예훼손·허위” 항의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2020년 미국 대선 보도를 놓고 CNN을 명예훼손으로 제소할 가능성을 시사했다. 트럼프 전 대통

kr.theepochtimes.com

미국 내 공산주의 혁명은 자생? 배후에 숨어 있는 외부세력들 [카운터 펀치] | 마르크스 혁명 | 트래버 라우든 | 에포크타임스 (theepochtimes.com)

 

미국 내 공산주의 혁명은 자생? 배후에 숨어 있는 외부세력들 [카운터 펀치] | 마르크스 혁명 | 트

미국 내 공산주의 혁명은 자생? 배후에 숨어 있는 외부세력들 [카운터 펀치] 안녕하십니까! ‘카운터 펀치 (Counter Punch)’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는 공산주의 혁명을 다

kr.theepoch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