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시장 미국 기업의 주요 해고 시각화

 

시장미국 기업의 주요 해고 시각화

게시 18 시간 전 

 팔월 9일 (2022 년)

그래픽/디자인:

 

미국 기업의 주요 해고 시각화

고용 동결 및 해고는 2022 년에 더욱 보편화되고 있으며, 미국 기업들은 경기 침체에 앞서 비용을 절감하려고합니다.

당연히,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인사이트 글로벌 미국 근로자의 78 %가 다음 경기 침체에서 일자리를 잃을 까봐 두려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56 %는 재정적으로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답했으며 54 %는 해고를 피하기 위해 임금 삭감을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 인포 그래픽에서 우리는 상장 된 미국 기업이 2022 년에 발표 한 주요 해고를 시각화했습니다.

참고 : 보고의 격차와 매우 많은 수의 미국 기업으로 인해이 목록은 포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

해고는 올해 4월 이후 상당히 급증했다. 대량 해고의 주목할만한 사례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회사산업해고 (#)달
소비자 임의 2,800 2월
펑코 소비자 임의 258 4월
로빈후드 금융 서비스 ~400 4월
넥타르 치료학 생명 공학 500 4월
카르바나 자동차 2,500 5월
도마 금융 서비스 310 5월
JP Morgan Chase & Co. 금융 서비스 ~500 6월
테슬라 자동차 200 <>월
코인베이스 금융 서비스 1,100 <>월
넷플릭스 기술 300 <>월
22개 항목 중 1~10개 표시
이전의다음

다음은 산업별로 분류된 이러한 정리 해고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자동차

포드는 올해 가장 큰 해고를 발표했으며, 총 8,000 명의 급여를 받는 직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일자리 중 상당수는 포드의 레거시 연소 엔진 사업에 있습니다. CEO 짐 팔리 (Jim Farley)에 따르면, 이러한 삭감은 회사의 EV 전환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어떤 곳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짐 팔리, 포드의 CEO

EV에 대해 말하자면, 리비안은 7월에 840명의 직원을 해고했는데, 이는 전체 인력의 6%에 달한다. EV 스타트업은 인플레이션, 금리 상승, 원자재 가격 상승을 요인으로 지적했다. 이 회사의 더 확고한 경쟁자 인 Tesla는 전월에 자동 조종 사업부에서 200 개의 일자리를 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중고차 소매업체 카르바나(Carvana)는 5월에 2,500개의 일자리를 줄였다. 이 회사는 전염병 기간 동안 급속한 성장을 경험했지만 그 이후로 은혜에서 벗어났습니다. 현재까지 회사의 주가는 80 % 이상 하락했습니다.

금융 서비스

임박한 경기 침체를 두려워하여 Coinbase 1,100 명의 직원 (전체 인력의 18 %)을 배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Coinbase에는 물리적 본사가 없으므로 회사 전체가 원격으로 운영됩니다.

경기 침체는 또 다른 암호 겨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장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과거 암호 겨울에는 거래 수익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브라이언 암스트롱, 코인베이스 CEO

비슷한 시기에 JP모건 체이스 & Co.는 수백 명의 주택 대출 직원을 해고하겠다고 발표했다. 정확한 숫자는 사용할 수 없지만 우리는 이것을 기반으로 약 500 개의 작업으로 추정했습니다. 원래 블룸버그 기사. 또 다른 주요 미국 은행 인 웰스 파고 (Wells Fargo)도 주택 담보 대출 부문에서 197 개의 일자리를 줄였습니다.

이러한 삭감의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기지 금리 상승, 이는 주택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기술

기술 내에서 메타 트위터는 해고를 시작하는 가장 유명한 회사 중 두 곳입니다. 메타의 경우, 350명의 관리 직원이 회사 사무실의 사용 감소로 인해 해고되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이 최근 10 년 만에 첫 번째 매출 감소를보고함에 따라 더 많은 삭감이 예상됩니다. CEO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는 회사가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분명히 밝혔으며, 관리자는 "회사 실패"에 대해 "저성과자"를보고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

현실적으로, 아마도 여기에 있어서는 안되는 많은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 마크 주커버그, 메타 CEO

또한 7 월에 트위터는 인재 확보 팀의 30 %를 해고했습니다. 정확한 숫자는 사용할 수 없었지만 팀은 100 명 미만의 직원이있는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Elon Musk의 인수를 통해 비틀 거리면서 고용 동결을 제정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해고 ...

해고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음과 같은 지표로 소비자 심리 거절을 입력합니다. 기업이 돈을 빌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금리 인상은 또한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사실 불과 며칠 전, 거래 플랫폼 Robinhood는 직원의 23 %를 놓아주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4월 해고(인력의 9%)를 고려한 결과, 이번 라운드가 약 800명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하는 것이 타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