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실제 자산 비트코인 가치는 얼마나 많은 골드입니까?

 

 

실제 자산비트코인 가치는 얼마나 많은 골드입니까?

게시 3일 전 

 팔월 8일 (2022 년)

비트코인의 달러 가치를 금으로 시각화

금은 경기 침체와 금융 위기에서 가치의 저장소였지만 지난 십 년 동안 비트코인은 천둥을 훔치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디지털 금"이라고 불리기도하는 cryptocurrency는 훨씬 더 많은 변동성을 제외하고는 금의 서사시 붐과 흉상을 반향 시켰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석이나 다양한 전자 장치의 형태로 금을 보유했지만 비트 코인은 디지털 원장에 저장되고 암호화 키로 보호되는 물리적으로 무형의 자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가격 데이터 사용 트레이딩뷰이 그래픽은 얼마나 많은 금이 하나의 비트 코인과 동등한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비트 코인의 시가 총액과 금 큐브 형태의 2021 금 생산을 시각화하여 두 자산을 비교합니다.

Bitcoin의 금 무게는 얼마입니까?

시각화 당시 약 $ 22,600 상당의 단일 비트 코인을 사용하면 20cm3 이상의 작은 금 큐브와 같으며 각 측면은 약 2.7 센티미터 또는 1 인치 이상입니다.

손바닥에 들어맞는이 작은 골드 큐브는 $ 22,600의 가치가있을뿐만 아니라 금의 매우 높은 밀도 덕분에 인상적인 12.6 트로이 온스 (0.8 파운드 또는 약 357 그램)의 무게가 나간다. 19.32 g / 센티미터3.

비트 코인의 전체 시가 총액 $ 432.7 억의 가치를 실제 금으로 변환 할 때, 금 큐브는 7.3m (23.9ft)이며, 서로 위에 쌓인 4 명보다 키가 큽니다. 이것을 원근법으로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2021년에 채굴된 금약 204.9 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으며 무게는 3,560.7 톤이었습니다.

비트코인의 디지털 골드와 피지컬 골드의 비교

짧은 13 년 수명 동안 비트 코인은 현재 시가 총액의 거의 절반 조에 달할 정도로 엄청나게 성장했지만 비해 금에는 여전히 작습니다.

2021년의 금 생산량은 비트코인 전체 시가총액의 거의 절반에 달하는 가치가 있었으며, 금의 시가총액 약 11.7 조 달러로 추정되며, cryptocurrency의 것보다 20 배 이상 큽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비트 코인의 단점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작은 시가 총액은 부분적으로 황소 실행에서 성층권 가격 상승을 가능하게했습니다.

비트 코인의 시가 총액이 작기 때문에 비트 코인으로 유입되는 돈은 동일한 금액의 돈이 금으로 흘러 들어가는 경우보다 더 큰 비율 증가를 초래하여 암호 해독에 더 많은 잠재적 인 상승세를 제공하지만 훨씬 더 많은 잠재력을 부여합니다. 더 많은 변동성 돈이 들어오고 나갈 때.

가치의 두 상점의 이야기

금은 오랫동안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피난처 자산 또는 가치 저장소였지만, 2021 년 비트 코인 및 기타 크립토 통화는 오렌지 동전의 가격이 59 % 급등하고 $ 69,000의 사상 최고치에 도달함에 따라 모든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2022 년 초부터 비트 코인의 가격은 49 % 하락했으며 작년의 사상 최고치보다 65 %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 모든 변동성의 결과로, 비트 코인은 현재 2021 년에 거래 된 가격보다 낮기 때문에 2021 년에 비트 코인을 구입하고 보유하고있는 사람은 이제 투자가 중단되었습니다.

한편 금은 2021년 4% 하락했고 2022년에는 2% 하락했기 때문에 2021년 금 구매자들 역시 투자가 줄었지만 손실이 적으면서 훨씬 순조롭게 주행했다.

시가 총액 크기, 수익률 및 변동성 측면에서이 두 가지 고유 한 자산에 대해 앞으로 놓여있는 것이 무엇이든, 비트 코인 인 디지털 금은 현실을 따라 잡기 전에 갈 길이 멀다.

 

비트코인 가치는 얼마나 많은 골드입니까? (visualcapitalist.com)

 

How Much Gold is a Bitcoin Worth?

Bitcoin has long been dubbed

elements.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