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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브랜드 로열티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기타브랜드 로열티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게시 4 시간 전 

 팔월 12일 (2022 년)

그래픽/디자인:

 

브랜드 충성도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S&P Global Mobility가 실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 충성도(다음 차량에 대해 동일한 브랜드로 돌아가는 구매자의 비율로 측정됨)가 럭셔리 부문에서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인포그래픽에서는 2020년 1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 연구의 결과를 시각화했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패자

다음 브랜드는 모두 해당 기간 동안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졌습니다.

추가 컨텍스트를 위해 각 브랜드의 점수를 J.D. Power 2022 초기 품질 연구. 이는 소유 첫 90일 동안 차량 100대(PP100)당 발생한 문제 수를 기준으로 측정됩니다.

낙인브랜드 충성도의 백분율 포인트 변화PP100
 랜드로버 -9.2 193
 포르쉐 -8.5 200
 링컨 -7.9 167
 아우디 -7.3 239
 메르세데스-벤츠 -7.0 189
 알파로메오 -6.6 211
 캐딜락 -6.4 163
 볼보 -5.3 256
 인피니티 -5.2 204
 재규어 -5.1 210
 렉서스 -4.8 157
럭셔리 평균 -4.5 199
 아큐라 -2.7 192
 BMW -2.3 165

랜드 로버는 평균 PP100 등급보다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충성도가 가장 크게 떨어졌습니다. 한 가지 잠재적인 이유는 타이밍인데, 브랜드의 프리미어 모델인 레인지로버는 2012년 이후 네 번째 세대에 속해 있다. SUV는 비교적 날짜가 정해졌지만 최근 2022 년 모델 연도에 새로운 5 세대가 공개되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의 두 브랜드인 아우디 포르쉐 역시 충성도 면에서 좋지 않았다. 두 브랜드 모두 가솔린과 전기 모델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소 놀랍습니다. Acura, Lexus 및 Maserati와 같은 많은 경쟁 업체는 아직 EV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수상자

세 브랜드는 아래와 같이 트렌드를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낙인브랜드 충성도의 백분율 포인트 변화PP100
럭셔리 평균 -4.5 199
 테슬라 +4.0 226
 마세라티 +4.3 255
 창세기 +8.5 156

우리는 테슬라 애플 사이에 평행선을 그릴 수 있는데,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성도가 높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3월부터 2022년 4월 사이에 시장에 돌아와 이전에 Model 3를 소유했던 구매자/가구의 62%가 새로운 Tesla를 구입했습니다. 이는 인상적인 통계이며, 특히 테슬라의 역사를 고려할 때 빌드 품질 문제.

마세라티는 같은 배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럭셔리 부문의 최악의 PP100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4.3 % 포인트 강화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품질 문제를 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

지속적인 공급망 문제는 또한 충성도의 광범위한 감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몇 달 (또는 EV의 경우 몇 년을 기다리지 않고 자동차가 재고가있는 다른 브랜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매주 그것을 모니터링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기본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생산을 실행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조르그 버저, 메르세데스-벤츠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경제적 도전이 증가했지만 공급 문제가 줄어들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은 새 차의 가격 최고치를 기록합니다. 금리 상승 (차입 비용)과 함께 이는 신차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visualcapitalist.com)

 

Brand Loyalty is Declining for Most Luxury Automakers

Brand loyalty has declined for most luxury automakers, but three brands—Tesla, Maserati, and Genesis—appear to have bucked the trend.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