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브랜드 로열티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S&P Global Mobility가 실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 충성도(다음 차량에 대해 동일한 브랜드로 돌아가는 구매자의 비율로 측정됨)가 럭셔리 부문에서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인포그래픽에서는 2020년 1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 연구의 결과를 시각화했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패자
다음 브랜드는 모두 해당 기간 동안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졌습니다.
추가 컨텍스트를 위해 각 브랜드의 점수를 J.D. Power 2022 초기 품질 연구. 이는 소유 첫 90일 동안 차량 100대(PP100)당 발생한 문제 수를 기준으로 측정됩니다.
낙인브랜드 충성도의 백분율 포인트 변화PP100랜드로버 | -9.2 | 193 |
포르쉐 | -8.5 | 200 |
링컨 | -7.9 | 167 |
아우디 | -7.3 | 239 |
메르세데스-벤츠 | -7.0 | 189 |
알파로메오 | -6.6 | 211 |
캐딜락 | -6.4 | 163 |
볼보 | -5.3 | 256 |
인피니티 | -5.2 | 204 |
재규어 | -5.1 | 210 |
렉서스 | -4.8 | 157 |
럭셔리 평균 | -4.5 | 199 |
아큐라 | -2.7 | 192 |
BMW | -2.3 | 165 |
랜드 로버는 평균 PP100 등급보다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충성도가 가장 크게 떨어졌습니다. 한 가지 잠재적인 이유는 타이밍인데, 브랜드의 프리미어 모델인 레인지로버는 2012년 이후 네 번째 세대에 속해 있다. SUV는 비교적 날짜가 정해졌지만 최근 2022 년 모델 연도에 새로운 5 세대가 공개되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의 두 브랜드인 아우디와 포르쉐 역시 충성도 면에서 좋지 않았다. 두 브랜드 모두 가솔린과 전기 모델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소 놀랍습니다. Acura, Lexus 및 Maserati와 같은 많은 경쟁 업체는 아직 EV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 로열티 수상자
세 브랜드는 아래와 같이 트렌드를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낙인브랜드 충성도의 백분율 포인트 변화PP100럭셔리 평균 | -4.5 | 199 |
테슬라 | +4.0 | 226 |
마세라티 | +4.3 | 255 |
창세기 | +8.5 | 156 |
우리는 테슬라와 애플 사이에 평행선을 그릴 수 있는데,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성도가 높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3월부터 2022년 4월 사이에 시장에 돌아와 이전에 Model 3를 소유했던 구매자/가구의 62%가 새로운 Tesla를 구입했습니다. 이는 인상적인 통계이며, 특히 테슬라의 역사를 고려할 때 빌드 품질 문제.
마세라티는 같은 배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럭셔리 부문의 최악의 PP100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4.3 % 포인트 강화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품질 문제를 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
지속적인 공급망 문제는 또한 충성도의 광범위한 감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몇 달 (또는 EV의 경우 몇 년을 기다리지 않고 자동차가 재고가있는 다른 브랜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매주 그것을 모니터링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기본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생산을 실행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조르그 버저, 메르세데스-벤츠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경제적 도전이 증가했지만 공급 문제가 줄어들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은 새 차의 가격 최고치를 기록합니다. 금리 상승 (차입 비용)과 함께 이는 신차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visualcapitali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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