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하나의 시각화로 화성에 대한 모든 임무
게시 1일 전
팔월 12일 (2022 년)
타임라인: 화성에 대한 모든 임무에 대한 역사적 시각
우리 태양계 내에서 화성은 지구와 가장 유사한 행성 중 하나입니다. 바위가 많은 풍경, 단단한 외부 껍질과 용융 된 암석으로 만든 코어.
지구와의 유사성과 근접성 때문에 인류는 수세기 동안 화성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사실, 그것은 우리 태양계에서 가장 많이 탐구 된 물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화성에 얼마나 많은 임무를 착수했으며,이 여행 중 어느 것이 성공적 이었습니까? 이 그래픽에 의해 조나단 르투르네오 를 사용하여 1960 이후 화성에 대한 모든 임무의 타임 라인을 보여줍니다 NASA의 역사적 데이터.
화성 탐사의 타임 라인
NASA의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지난 60 년 동안 화성에 48 개의 임무가있었습니다. 다음은 각 임무에 대한 분석과 성공 여부입니다.
1 | 1960 | 코라블 4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2 | 1960 | 코라블 5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3 | 1962 | 코라블 11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4 | 1962 | 화성 1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5 | 1962 | 코라블 13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6 | 1964 | 마리너 3 | 미국(플라이비) | 실패 |
7 | 1964 | 마리너 4 | 미국(플라이비) | 성공 |
8 | 1964 | 조드 2 | 소련 (플라이비) | 실패 |
9 | 1969 | 화성 1969A | 소련 | 실패 |
10 | 1969 | 화성 1969B | 소련 | 실패 |
화성에 대한 첫 번째 임무는 1960 년 소련에 의해 시도되었으며, Korabl 4의 발사와 함께 화성 1960A.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항해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우주선은 공중으로 120km를 만들었지 만 세 번째 단계 펌프 그것이 지구의 궤도에 머물기에 충분한 추진력을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소련과 NASA에 의해 몇 차례 더 실패한 화성 임무가 시도되었다. 그런 다음 1964 년 NASA가 마리너 4를 발사하고 화성으로의 첫 번째 성공적인 여행을 완료했을 때 역사가 만들어졌습니다.
마리너 4호는 실제로 행성에 착륙하지는 않았지만, 우주선은 화성으로 날아가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 이로 인해 행성의 모습을 가까이서 엿볼 수 있었다. 바위가 많은 표면.
그런 다음 1976년 7월 20일NASA는 바이킹 1이라는 우주선이 화성 표면에 닿았을 때 다시 역사를 만들어 화성 착륙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최초의 우주 기관이되었습니다. 바이킹 1은 행성의 지형에 대한 파노라마 이미지를 캡처했으며 과학자들이 행성의 날씨를 모니터링 할 수있게했습니다.
화성으로 휴가, 누구?
To date, all Mars landings have been done without crews, but NASA is planning to send humans to Mars by the late 2030s.
And it’s not just government agencies that are planning missions to Mars—a number of private companies are getting involved, too. Elon Musk’s aerospace company SpaceX has a long-term plan to build an entire city on Mars.
Two other aerospace startups, Impulse and Relativity, also announced an unmanned joint mission to Mars in July 2022, with hopes it could be ready as soon as 2024.
As more players are added to the mix, the pressure is on to be the first company or agency to truly make it to Mars. If (or when) we reach that point, what’s next is anyone’s guess.
이 기사는 Visual Capitalist의 일부로 출판되었습니다.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데이터 기반 비주얼을 특징으로합니다.
하나의 시각화로 화성에 대한 모든 임무 (visualcapitali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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