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녹색 설명 : 기후 변화와 산불의 관계

 

 

녹색

설명 : 기후 변화와 산불의 관계

게시 2 시간 전 

 팔월 17일 (2022 년)

기사/편집:

그래픽/디자인:

 

기후 변화가 산불에 미치는 영향

매년 수천 명 산불 전 세계 수백만 에이커의 땅을 태워라.

우리는 이미 산불이 가져올 수있는 대량 황폐화, 특히 호주, 세르비아 및 캘리포니아와 같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엔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세기 말까지 상황이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2100 년까지 산불의 빈도는 최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50%.

전 세계에 산불이 유입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기후 변화가 산불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산불이 기후 변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헤칩니다.

산불을 지원하는 기후 조건

다이빙을하기 전에 산불의 기본 사항과 처음부터 시작하는 방법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화재 체제라고도 알려진 산불에 대한 지역의 취약성은 대기, 식물 및 점화의 세 가지 주요 조건에 달려 있습니다.

(1) 분위기

대기는 산불에 얼마나 민감한 지역에 큰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바람은 산불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역의 산소 공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불씨를 새로운 위치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2) 식물

식물은 또한 지역이 산불에 취약한지 여부에 큰 요소입니다. 더 건조한 식물이있는 지역은 화재를 더 쉽게 잡을 수 있으며, 숲이나 관목이 많은 지역은 잠재적 인 화재에 더 많은 연료를 제공합니다.

(3) 점화

화산 활동에 가깝거나 번개 폭풍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은 산불에 더 취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캠프 파이어 나 결함이있는 장비와 같은 인간 활동도 화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캠핑이나 벌목을위한 인기있는 지역도 더 높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화재 정권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아 전 세계 산불의 지속 기간과 강도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화재 기후 피드백 루프

1850 년대 이래로 지구 표면 온도는 약 상승했습니다. 1.0°C (1.8 ° F).

이러한 표면 온도 상승은 우리 기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북반구에서는 더 따뜻한 기온으로 인해 눈이 적고 봄이 일찍 도착했으며 궁극적으로 더 길고 건조해졌습니다. 화재 시즌.

이러한 더 긴 화재 시즌은 산불의 유입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키커가 있습니다 - 산불은 엄청난 양의 탄소를 방출합니다. 2021 년 전 세계의 산불로 추정되는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1.76 억 대기 중으로 유입되는 탄소의 톤은 문맥상 독일 전체의 연간 배출량의 두 배 이상입니다.

이 탄소는 대기에 갇히고 표면 온도 상승에 기여합니다. 즉, 더 많은 탄소가 더 많은 산불을 일으키고 더 많은 산불이 더 많은 탄소를 생성합니다.

Extreme Weather Events Are Rising In General

It’s not just wildfires that are growing in frequency and intensity because of climate change—droughts, heatwaves, and floods are also becoming more common around the world.

올해 기온에 도달했습니다. 사상 최고치 유럽 전역에서 대륙 전역에 혼란을 일으켰고 인프라에 영향을 미쳤으며 심지어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새로운 정상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정부, 정책 입안자 및 기업은 함께 협력하여 안전 장치를 만들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수립해야합니다.

 

설명 : 기후 변화와 산불의 관계 (visualcapitalist.com)

 

Explained: The Relationship Between Climate Change and Wildfires

More carbon in the atmosphere is creating a hotter world—and gradually fueling both climate change and instances of wildfires.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