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기타 순위: 2022년에 방문해야 할 상위 25개 제도

 

기타순위: 2022년에 방문해야 할 상위 25개 제도

게시 7 분 전

 팔월 27일 (2022 년)

기사/편집: 카르멘 앙

그래픽/디자인:바브나 바네르지

 

기타

순위: 2022년에 방문해야 할 상위 25개 제도

게시

 7 분 전 

 팔월 27일 (2022 년)

기사/편집:

그래픽/디자인:

순위: 25년에 방문해야 할 상위 2022개 제도

 전염병으로 인한 슬럼프, 여행은 마침내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다시 픽업하기 시작합니다. 수년간의 기다림 끝에 사람들은 다음 휴가에 어디로 가려움증을 앓고 있습니까?

이 그래픽은 Travel + Leisure (T + L) 잡지의 설문 조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 세계를 방문 할 25 개의 최상위 섬을 강조합니다.

세계 최고의 수상의 방법론

다이빙하기 전에 방법론을 요약하고 T + L이 결과를 어떻게 컴파일했는지 간략하게 설명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년 T + L은 매년 실시합니다. 글로벌 설문조사 이는 전 세계 최고의 여행 경험을 발견합니다.

설문 조사에서 독자들은 방문 할 좋아하는 섬을 포함하여 다양한 것을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다. 섬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범주를 기반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활동 및 명소
  • 자연 명소와 해변
  • 음식
  • 우정
  • 전반적인 가치

각 카테고리에는 우수, 평균 이상, 평균 이하, 또는 불량의 점수가 주어졌습니다. 거기에서 각 섬의 최종 집계는 모든 카테고리의 평균 점수를 기반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점수를 기반으로 2022년 순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방문 할 5 개의 최상위 섬

목록의 맨 위에는 유럽, 아시아 및 남태평양 섬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상위 다섯 개의 섬과 함께 응답자들이 왜 그렇게 높은 순위를 매겼는지 설명하는 몇 가지 맥락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이탈리아 이스키아

본토에서 약 한 시간 떨어진 나폴리 만에 자리 잡은이 매력적인 화산섬은 매력적인 마을, 깨끗한 해변 및 환영받는 지역 주민 때문에 첫 번째 장소입니다.

또한 택시 또는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2. 몰디브

베이비 블루 바닷물로 유명한 응답자들은 몰디브를 두 번째로 좋아하는 섬 목적지로 꼽았습니다. 인도양에 위치한이 섬 컬렉션은 멋진 해변뿐만 아니라 훌륭한 스노클링 및 다이빙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고급 리조트가있는 몰디브는 인기있는 신혼 여행지이기도합니다.

3. 발리, 인도네시아

이 인도네시아 섬은 그림 같은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한 문화 및 서핑, 다이빙 및 하이킹과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인해 목록에서 세 번째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예술, 음악 및 전통 무용 공연으로도 유명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유일하게 주로 힌두교 지방으로, 방문자는 발리 힌두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을.

4. 밀로스, 그리스

에게해 해에 위치한 밀로스는 고요한 해변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섬은 인기있는 관광지이지만, 이웃 산토리니 또는 미코노스보다 약간 느린 속도를 제공합니다.

5. Fiji Islands

This remote group of islands in the South Pacific Ocean ranked fifth on the list because of their rich marine life and friendly locals. Well-known for its excellent diving, it’s been labeled the “soft coral capital of the world.”

Top Ranking Islands, by Region

Seven of the top 25 island destinations are in Europe, making it first on the list by region. Southeast Asia comes in close second, with six islands in the top 25.

Region# of Top 25 Islands
Europe 7
Southeast Asia 6
The Caribbean 3
North America 3
태평양 2
오세아니아 2
남아시아 1
남아메리카 1

데이터가 보여 주듯이, 섬의 대다수는 아름다운 해변과 번성하는 해양 생물 때문에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목록에는 몇 가지 이상값이 있습니다. 이상치의 좋은 예 중 하나는 Mackinac Island로, 역사적인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ackinac Island는 18 세기에 지어진 식민지 요새의 본거지입니다).

이 순위에서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다이버이든, 역사 애호가이든, 식도락가이든, 평생의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섬 목적지가 많이 있습니다.

 

순위: 2022년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25개의 섬 (visualcapitalist.com)

 

Ranked: The Top 25 Islands to Visit in 2022

This graphic uses survey data from Travel + Leisure magazine to show the 25 best islands to visit around the world.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