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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만 모르는 사실들 #한국사

 

한국인만 모르는 사실들 #한국사 - YouTube

#송호상 #한국사 #조선족 극복 1 🤷‍♂️ 역사문제는 더 이상 '학문의 문제'가 아닌 '식민사학의 여론전'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역사왜곡과 보이스피싱은 한국인이 한국인에게 하는 것 같습니다. 식민사학은 '학문'이 아니라 '항문'입니다. Credit - [sb_absolution] by scottbuckley - www.scottbuckley.com.au 극복 2 🐱‍👤 또한 일본이 지속적으로 열심히 친일학자를 포섭하고 그 피래미 역사 유튜브들을 양성하는 것을 보면서 일본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한국인이 자신의 진짜 역사를 깨우치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극복 3 ★🙌 식민사학자와 식민역사 유튜버, 그리고 나무위키 같은 것을 장악하고 있는 그들의 패턴은 이렇습니다. [대제1 초반부터 고대사를 왜곡해야겠다는 목적을 둔 행동] 1. 일단 제목에 '진짜 이유' 등등을 붙입니다. 2. 보면 '진짜 이유'가 아니고 '단순히 식민사학이 정립해놓은 교과서'를 그냥 카메라 옆에 붙이고 읽습니다. 3. 읽기 작업을 마치면 대뜸 '환빠, 국뽕'이라는 특정 단어를 언급하고 비난합니다. 식민사학자는 저 유튜버들과 같은 저급한 말을 못 쓰므로 '과학', '세계사의 흐름과 맞추어' 같은 말을 사용합니다. '환빠, 국뽕'을 꺼내드는 것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물론 과학적으로도 식민사학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4. 마지막으로 '뽀샵'을 합니다. 교과서 읽었고, 환빠, 국뽕이라고 욕 했으니(= 그들의 임무) 자기는 최대한 객관적인 사람으로 포장을 합니다. [대제2 고대사를 왜곡하고 식민사학자들을 칭송하기 위한 것에 목적을 둔 행동] 1. 사료가 방대하고 연구가 엄청나게 많이 진행된 중세사 이후의 역사를 청산유수처럼 설파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연구가 잘되어 학자든, 학생이든, 개나소나 이 부분을 말할 땐 청산유수입니다. 2. 문제는 이 청산유수를 듣고서 사람들이 홀렸을 때 갑자기 툭 고대사 얘기를 던지면서 특정 단어 '국뽕, 환빠, 비합리, 과학적, 세계사와 함께, 세계의 학자들' 를 쓰며 특정 집단을 매도하고 식민시관 만세로 마무리를 합니다. 물론 세계의 학자들은 식민사학자들과 의견이 틀리죠. 사람들을 홀리려는 무기로서 사용되는 단어일 뿐입니다. 이것이 그들의 나무위키 서술방식, 유튜브 전개방식, 식민사학자의 방송전개방식입니다. 이것이 그들의 단순한 패턴입니다. 이것은 학문입니까? 이것은 그저 카르텔을 이용한 거짓선동 여론전일 뿐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정치의식이 높은 한국인은 대번에 눈치챌 수 있는 단순한 패턴입니다. 여러분이 관심만 가지면 극복합니다. 극복 4 😁 댓글이 삭제되는 경우는 이러합니다. 이념 관련한 단어를 써서 비난하는 경우, 갑자기 막 욕을 일삼는 경우, 특정인을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식민사학을 추종하며 그들의 기준만을 근거로 하여 모든 것을 끼워 맞추려는 사람들, 그에 따라 식민사학에 맞지 않으면 학설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은 삭제되고, 특별히 이런 사람들은 아예 차단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것은 의견의 다양성과는 무관하기 때문입니다. 극복 5 🤞 '서울의 소리 사태'로 운영에 신중을 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정당한 비평 또는 수익을 바라지 않는 인용을 하려고 했는데, 유튜브는 그런 것을 가지고 특정단체가 대량의 신고를 가하면 그 신고가 많이 왔다는 것만으로 채널 자체를 날려버렸습니다. 이렇게 되면 본 취지인 학습과 알림 기능이 마비가 됩니다. '과감한 인용 + 빠른 업로드' 대신 '느려도 설명을 가미한 영상 업로드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채널은 살아 있어야겠죠! ※ 저는 저작권 신고를 하지 않습니다.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 장시간 인용도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다만 동일한 영상들로 도배되어 유튜브 자체가 품질저하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유튜브가 그것을 저작권이나 재사용컨텐츠라는 명목으로 잡습니다. 그러니 충분한 변용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일단 저는 저작권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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