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기술아이폰은 이제 미국 스마트 폰의 대부분을 구성합니다

 

 

기술

아이폰은 이제 미국 스마트 폰의 대부분을 구성합니다.

게시 6 시간 전 

 9월 9, 2022
 

아이폰은 이제 미국 스마트 폰의 대부분을 구성합니다.

21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기술 순간 중 하나는 스티브 잡스(Steve Jobs)가 그의 시그니처 블랙 터틀넥으로 작은 장치를 들고 있는 것이다. 아이폰.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07 Macworld 컨퍼런스에서 도입 된 이래로 iPhone은 전 세계적으로 1.2 억 대 이상 판매되는 세계적인 현상이되었습니다.

오늘날 스마트 폰 시장은 치열한 경쟁 공간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iPhone은 스마트 폰 시장의 16 %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iPhone이 더 많은 소비자의 마음과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를 통해 카운터 포인트 리서치의 새로운 데이터 피트 iPhone은 현재 미국에서 설치된 전체 사용자 기반 *의 50 %를 차지합니다.

미국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브랜드가 넘쳐나고 저렴한 가격대의 많은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 브랜드가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설치된 사용자 기반"은 특정 기간 동안 판매되는 장치를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 사용중인 모든 장치를 조사하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운 통계입니다.

 

아이폰: 미국의 눈의 애플

전문가들은 애플의 주력 기기가 다른 시장에 비해 미국에서 실적이 뛰어난 이유는 여러 가지를 지적한다.

  • 애플은 최고의 브랜드 충성도 모든 주요 스마트 폰 메이커의. 미국 아이폰 사용자 10명 중 9명이 다음 기기로 아이폰을 구매할 계획이다.
  • 아이폰은 하락 다른 장치보다 느린 속도로
  • 대체로 미국의 소비자는 다른 많은 국가의 소비자보다 가격 민감도가 낮습니다.
  • Apple은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호에 대한 메시지에서 목소리를 높였으며 그 메시지는 소비자에게 공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마지막 요점은 더 자세히 파고 들 가치가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전쟁 승리

최근 몇 년 동안 개인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이 주류 관심사가되었으며 Apple은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물론 보안 위반은 사용 중인 장치에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최근 설문 조사 by Beyond Identity는 iPhone 사용자가 보안 침해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적으며 위반 시 데이터를 복구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The survey also points out that iPhone users were less likely to have sensitive data, such as images and videos, credit card information, passwords, and personal data compromised when breaches occurred.

These findings aside, Apple has also been bullish on branding its devices as safe and secure. The “Privacy. That’s iPhone.” campaign launched in 2019, and most recently, Apple has put the data broker industry in its crosshairs through a new series of ad spots.

Simply put: whether or not iPhone is more secure than other devices, Apple has used its marketing muscle to sway public opinion at a time when Americans are focused on privacy. And based on these latest installed user base numbers, that strategy appears to be paying off.

 
 
 

iPhone Now Makes Up the Majority of U.S. Smartphones

Apple's flagship device has captured a modest 16% of the global market, and Android dominates globally. Why do so many Americans keep buying iPhones?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