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마누라의 구멍난 팬티 ?

?마누라의 구멍난 팬티 ?
 
회사에서 성과(成果)급이 나온 날에 낚시점에 들렀다가 평소 꼭 사고 싶었던 30만원을 호가하는 수퍼골드 2.5칸 낚시대 2대를 큰 맘 먹고 구입 했더랍니다.

마누라에게 혼 날까봐, 조용히 문을 따고 살금살금 들어가 낚시 가방에 낚시대를 재빨리 숨기고,

안방을 보니 마누라가 자고 있는데 자세히 보니 팬티에 구멍이 나 있더랍니다.
구멍 안에 무성한 숲이 보일 정도로..
어휴~ 내가 미쳤지~

순간 눈물이 핑 돈 남편은 ?
아! 나는 죽일 놈이다.

아무리 팬티가 비싸도 
낚시대 한대 값이면 팬티가 몇개냐?

마누라는 돈을 절약하려고
구멍 난 팬티를 입고 사는데 나는 
30만원짜리 낚시대를 사서 들고 오다니?

아! 불쌍한 내 마누라! 

내 다시 낚시 다니나 봐라?

그리고 팬티도 못 사주는 남편으로 마누라에게 너무나 무심했던 자신을 자책하면서 다시는 낚시질 안 하겠다고 맹세하면서 낚시대를 확 분질러 버렸습니다.

다음날 아침 부시시 잠을 깬 마누라 왈, 

''여보! 나 어제 백화점에 들렸다가 
희안한 것을 보았다.''

''뭘 보았는데? 
팬티나 하나 사 입지.''

''내 맘 어떻게 알았어?''

''그렇지 않아도 최신 유행이라면서 
남편 성욕도 일으키고 깜찍한 기능성 
구멍난 팬티를 파는데 신기해서 비싸지만 
45만원을 주고서 하나 사 입었다.''

''뭐! 니 팬티 오래 입어 닳아서 구멍이 난게 아니라 비싼  돈 주고 사입은 최신 유행 팬티라고?''

이놈의 여편네가 망령이 들었나?
 
구멍 난 팬티가 최신 유행이라고?

아~ 아뿔사
부러뜨린 내 낚시대는 어디서 찾나?

..ㅋㅋ...ㅎㅎ...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