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투자자 교육구조화 된 참고 사항 : 위험 / 반환 프로필을 개선하는 비결?

투자자 교육

구조화 된 참고 사항 : 위험 / 반환 프로필을 개선하는 비결?

게시 2년 전 

 2019년 12월 4일

구조화 된 참고 사항 : 위험 / 반환 프로필을 개선하는 비결?

구조화 지폐는 전 세계적으로 관리 중인 자산(AUM)으로 무려 2조 달러에 달하는 시장에서 모멘텀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더 많은 투자자들이 들어본 적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통적으로 구조화 된 지폐는 최소 1백만 달러의 최소 투자를 했습니다. 그들은 높은 순자산이나 기관 투자자에게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 는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Halo Investing의 오늘날의 인포그래픽은 구조화 된 노트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두 가지 주요 유형을 설명하고 포트폴리오에서 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구조화 된 메모란 무엇입니까?

구조화 된 메모는 약 80 %가 채권 구성 요소이고 20 %가 임베디드 유도체인 하이브리드 보안입니다.

구조화 지폐는 주요 금융 기관에서 발행합니다. 그들은 발행자의 책임이기 때문에 투자자가 채권 매입과 마찬가지로 발행인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구조화 된 노트에는 네 개의 간단한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1. 만기 - 용어는 일반적으로 3 ~ 5 년 이내에 떨어진다.
  2. 보수 - 투자자가 만기시 수령하는 금액입니다.
  3. 기본 자산 - 지폐의 실적은 주식, ETF 또는 외화와 같은 자산의 가격 수익(배당금 제외)과 관련이 있습니다.
  4. 보호 - 기본 자산이 가치를 상실할 경우 투자자가 받는 보호 수준입니다.

기본 자산이 만기 시 보호 금액보다 낮지 않는 한 투자자는 초기 투자를 전액 받게 됩니다.

이것은 구조화 된 노트의 주요 무승부입니다 : 그들은 여전히 투자자가 시장 상승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면서, 단점 보호의 수준을 제공합니다.

구조화 된 노트의 종류

다양한 옵션과 다양한 위험 /수익 프로필을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구조화 된 지폐가 있습니다. 구조화 지폐는 일반적으로 성장 노트와 소득 노트의 두 가지 광범위한 범주 중 하나에 속합니다.

성장 노트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 상승의 참여율(참여율)이라고 불리는 백분율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성장 노트에는 다음과 같은 용어가 있습니다.

  • 성숙도: 5년
  • 참여율: 117%
  • 기본 자산: S&P 500 지수
  • 주요 보호: 30%

다음은 4가지 시나리오에서 보수가 어떻게 보일지 입니다.

S&P 500 수익률성장 주 반환
50% 58.5%
10% 11.7%
-10% 0%
-50% -20%

S&P 500은 메모가 가치를 잃기 전에 이 예제의 주요 보호 수준인 최대 30%의 손실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소득주

수입 노트의 수명 동안 투자자는 쿠폰으로알려진 고정 지불을받습니다. 소득 주조는 성장 주채가 하는 방식으로 거꾸로 반환에 참여하지 않지만 표준 부채 보안 또는 배당금 지급 주식보다 더 높은 소득 흐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This is because protection is offered for both the principal and the coupon payments. For example, say a note’s underlying asset is the S&P 500, and it pays an 8% coupon with 30% principal protection. If the S&P 500 trades sideways all year—sometimes slightly negative or positive—the note will still pay its 8% coupon due to the protection.

소득 노트는 또 다른 큰 장점이 있습니다 : 그들의 수익률은 2018 년 말 근처 시장 변동성 동안 입증 된 것처럼 격동의 시장에서 급증 할 수 있습니다.

왜 이 스파이크가 발생했을까요? 은행은 변동성 이면 시장에서 더 비싼 옵션 *를 판매하여 소득 노트의 파생 부분을 구성합니다. 은행은 이러한 높은 보험료를 수집, 구조화 된 노트 내부 더 큰 쿠폰을 만드는.

투자자는 성장과 소득 노트의 조합을 사용하여 수익 프로필을 다양화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은 구매자에게 특정 기간 내에 명시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수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물과 달리, 구매자는 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계약을 행사하도록 강요받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 애플리케이션

구조화 지폐는 거의 모든 투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이며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이를 핵심 포트폴리오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 1단계: 단점 보호가 필요한 포트폴리오 자산 클래스를 선택합니다.
  • 2단계: 자산 클래스의 일부를 구조화된 메모로 재할당
  • 3단계: 위험/보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자산 클래스는 단점 위험이 적은 향상된 수익 프로필을 보여 줍니다.

글로벌 시장

미주 지역에서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구조화 된 노트 시장은 글로벌 규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부위AUM (2019년 2분기)
아메리카 $434B
유럽 $526B
아시아 태평양 $1,066B

2019년 상반기에는 미주 지역의 자산이 4% 증가했습니다. 자산 등급이 엄청난 미개발 잠재력을 제시하고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기술을 통한 장벽 낮추기

기술관리는 자산 관리에 점점 더 배어지고 있으며, 이는 투자자들이 효율적인 거래를 통해 구조화 된 지폐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장은 이미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31일까지 평균 거래 규모는 전년 대비 거의 $500,000 감소했습니다.

기술은 또한 투자자들에게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분석
  • 투자 교육
  • 위험 정보
  • 경쟁 증가 = 수수료 절감
  • 이차 유동성 개선

더 많은 투자자가 이 자산 클래스를 활용함에 따라 위험을 제한하면서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구조화 된 참고 사항 : 위험 / 반환 프로필을 개선하는 비결? (visualcapitalist.com)

 

Structured Notes: The Secret to Improving Your Risk/Return Profile?

Structured notes provide some downside protection, while allowing investors to participate in market upswings. Learn all about them in this infographic.

www.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