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도시지구상에 인간이 만든 질량의 축적을 시각화

도시

지구상에 인간이 만든 질량의 축적을 시각화

게시 16시간 전 

 2021년 11월 28일
브루노 벤디티

그래픽/디자인:

  • 마크 벨란

지구상에 인간이 만든 질량의 축적을 시각화

세계는 점점 더 커지지 않지만, 인류인구는 점점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하고 우리가 의존하는 바로 그 환경을 변화시키고,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인간, 동물, 식물, 곰팡이, 심지어 미생물을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의 건조 중량(물과 유체 제외)이 처음으로 인간으로 만든 질량 또는 인위적 질량의 양을 초과했습니다.

자연에발표 된 연구를 기반으로이 인포 그래픽에서, 우리는 모든 인간이 만든 재료의 구성과 생산의 속도를 분해.

인공 행성

인위적 질량은 철거되거나 서비스에서 제거되지 않은 인간이 만든 무생물에 내장된 질량으로 정의되며, 이는 인위적 질량 폐기물로별도로 정의된다.

지난 100년 동안 인간이 만든 질량은 20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물질의 집단 질량은 1900년 세계 바이오매스의 3%에서 오늘날과 동등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원자재의 존재를 간과하지만, 그들은 현대 경제를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도로, 주택, 건물, 프린터 용지, 커피 머그잔, 컴퓨터 및 기타 모든 인간제 물건을 건설하려면 수십억 톤의 화석 연료, 금속 및 광물,목재 및 농산물이 필요합니다.

인간이 만든 미사

매년 지구에서 약 900억 톤의 원자재를 추출합니다. 예를 들어 단일 스마트폰은 주기율표에 안정된 요소의 약 80%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인류학적 질량의 축적률은 현재 30기가톤(Gt)에 이르렀으며, 이는 지난 5년간의 평균을 기준으로 연간 300억 미터톤에 달합니다. 이것은 매주 인위적인 질량에 있는 자신의 체중 보다는 더 많은 것을 생산하는 세계에 있는 각 사람에 해당합니다.

목록의 맨 위에는 구체적입니다. 건물 및 인프라에 사용되는 콘크리트는 물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인간이 만든 미사묘사1900 (질량/Gt)1940년(질량/Gt)1980년(질량/Gt)2020 (질량/Gt)
콘크리트 시멘트, 자갈 및 모래를 포함한 건물 및 인프라에 사용됩니다. 2 10 86 549
집계 자갈과 모래, 주로 도로와 건물에 대한 침구로 사용 17 30 135 386
벽돌 주로 점토로 구성되고 구조에 사용됩니다. 11 16 28 92
아스팔트 도로 건설/포장에 주로 사용되는 역청, 자갈 및 모래 0 1 22 65
금속 대부분 철강, 알루미늄 및 구리 1 3 13 39
다른 단단한 목재 제품, 종이 / 종이 판, 용기 및 평평한 유리 및 플라스틱 4 6 11 23

자갈과 모래와 같은 벽돌과 골재는 인간이 만든 질량의 큰 부분을 나타냅니다.

우리의 목록에있는 다른 재료에 비해 작지만, 우리가 만든 플라스틱의 질량은 결합 된 모든 육상 및 해양 동물의 전체 질량보다 큽습니다.

인간이 만든 질량의 성장률이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2040년까지 글로벌 바이오매스의 총 량의 3배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밖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까?

인간의 질량은 모든 바이오 매스의 약 0.01 %이지만, 우리의 영향은 지구상의 다른 형태의 생명체와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지점으로 환경을 바꿀 수있는 몇 안되는 종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의 속도로, 화석 연료와 광물과 같은 일부 물질의 매장량은 100 년이내에 부족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광부들은 신선한 원자재 원천을 찾고 북극, 심해,심지어 소행성과 같은 장소를 탐험하면서 수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자연 환경에 대한 압박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가 증가할 것이라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지만, 순제로 정책과 탄소 배출권 의 시대에 환경에 대한 인간의 영향을 차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