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2022 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
게시 3 시간 전
5월 12일 2022년
2022 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
그들이 승차 공유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든 단순한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으로 행동하든, 모바일 앱은 많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앱이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까?
이 그래픽은 a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최근 보고서 센서 타워 (Sensor Tower)는 Google Play 및 Apple App Store에서 2022 년 1 분기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상위 10 개 앱을 선보입니다.
사회 통치 최고
보고서에 따르면 총 앱 다운로드는 2022 년 1 분기에 36.9 억 건에 달했으며 이는 2021 년 1 분기에 비해 1.4 % 증가했습니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상위 10 개 앱 중 대다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었으며 Meta와 ByteDance는 상위 10 개 중 여섯 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줄앱범주1 | 틱톡 | 오락 |
2 | 인스타그램 | 사진 및 비디오 |
3 | 페이스 북 | 소셜 네트워킹 |
4 | 메시징 | |
5 | 쇼핑객 | 쇼핑 |
6 | 전보 | 메시징 |
7 | 스냅챗 | 사진 및 비디오 |
8 | 메신저 | 메시징 |
9 | 캡컷 | 사진 및 비디오 |
10 | 스포티 파이 | 음악 |
메타의 네 가지 플랫폼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왓츠앱, 메신저이며, 바이트댄스는 틱톡과 비디오 편집 플랫폼 캡컷을 소유하고 있다.
상위 10 위 밖에 Zoom과 WhatsApp Business (또 다른 메타 소유 앱)가 있습니다.
TikTok의 와인딩 로드 투 더 탑
Q1 2021에서 TikTok은 3.5 억 건의 모든 시간 다운로드를 초과하여이 이정표에 도달 한 다섯 번째 앱 (및 최초의 비 메타 앱)이되었습니다. 이 앱이 2020 년 6 월 현재 인도에서 금지 된 것을 고려하면 인상적입니다. 금지 이전에 인도는 30% TikTok의 다운로드의.
인도만이 틱톡 사용을 금지한 유일한 나라는 아니다. 파키스탄은 차단된 틱톡 "부적절한"콘텐츠에 대한 우려 때문에 여러 번. 그러나 파키스탄의 금지 조치가 해제되기 전에 며칠 만 지속되었으며 현재 파키스탄 인들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상위 10개의 가장 높은 매출 앱
TikTok isn’t just the most downloaded app in the world—it’s also the highest-grossing non-game app, based on Q1 2022 revenue from the App Store and Google Play:
RankAppCategory1 | TikTok | Entertainment |
2 | YouTube | Photo and video |
3 | Disney+ | Entertainment |
4 | Google One | Productivity |
5 | Tinder | Lifestyle |
6 | Piccoma | Books |
7 | Tencent Video | Entertainment |
8 | iQIYI | Entertainment |
9 | HBO Max | Entertainment |
10 | LINE Manga | Entertainment |
TikTok generated an impressive $821 million in consumer spending in the last quarter. The video-sharing platform was the top-grossing app on the App Store, and the second-highest-grossing on Google Play, coming just after Google One.
While none of Meta’s platforms made it onto the top 10 list for gross revenue, these platforms make a ton of money that doesn’t necessarily flow through app stores. In 2021, Meta generated more than $117.9 billion in revenue, with over 97% of that coming from ads.
Growth’s on the Horizon
The pandemic had a massive impact on the app market.
2020년에는 프리미엄 액세스, 인앱 구매, 구독과 같은 앱 지출이 전년 대비 30% 급증해 1110억 달러에 달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COVID-19 제한이 완화되고 있지만 앱 지출은 조만간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2025 년까지 지출은 2700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 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 (visualcapital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