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 남편이라는 존재 💕💕 우째끼나~짤븐 인생~재밋게 삽시다!

💕 남편이라는 존재 💕💕

❤️늦으면=궁금하고...
💙옆에 있으면=답답하고...
💚오자마자 자면=섭섭하고...
❤️누워서 뒹굴거리면=짜증나고...
💙말 걸면=귀잖고...
💚말 안걸면=기분 나쁘고...
❤️누워있으면=나가라 하고싶고...
💙나가 있으면=신경 쓰이고...
💚늦게 들어오면=열 받고...
❤️일찍 들어오면=괜히 불편하고..
💙아주 이상하고=무척 미스터리 한 존재.....???

💚아내가 얼마나
사랑하는가를 시험하려고
친구인 의사와 짜고 갑자기 급사했다고 하였는데

천을 씌워 놓은 곳에 와서
아내가 너무 서럽게 울자
안스럽고 미안하여,
💕"여보 나 안 죽었어" 하자
❤️아내가 천을 덮으며 하는 말...
🇰🇷”의사 말 들어, 의사가 죽었다면 죽은거야."
😆😆😆

♬♩한번 웃으세요.♬♪
경상도 할마이 셋이 이야기를 나누는데

한 할매가,
"어이 예수가 죽었단다."

다른 할매가,
"와 죽었다 카드노??"
"못에 찔려 죽었다 안카나."
"어이구 머리 풀어 헤치고 다닐 때 알아봤다."

이때 암말 않던 할매가,
"어이 예수가 누고?"
"몰라 우리 며늘아가 아부지 아부지 캐쌌는거 보이 사돈 어른인 갑지 뭐!"

그 후에 또 다른 할매가 물어보는데,
"그래 문상은 갔드나?"
"아니 안 갔다." 
"왜 안 갔노?"
"갈라 캤더니 사흘만에 살아나따 카드라."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함께 길을 가고 있었다.
다리가 아픈 할머니가
      할아버지께  졸랐다.
“영감 업어줘! ”
할아버지가
할머니를 업고가는데
할머니가 할아버지께
미안해서 말을 걸었다.
“영감 무겁지?”
“응!”
“왜 무거운데?”
“머리는 돌이지, 얼굴에는 철판 깔았지, 간뎅이는 부었지,
그러니 무거울 수밖에.”

돌아오는 길에 이번에는 할아버지가  할머니께 부탁했다.
“할멈 나 업어줘!”
그래서 할머니가 할아버지를 업고 오는데 할아버지가 물었다.
“할멈 나 무겁지”
“아니 하나도 안 무거워. 가벼워.”
할아버지가 영문을 몰라 할머니께  어째서 가벼운지 물었다. 
“머리는 비었지, 입은 싸지, 쓸개는  빠졌지, 허파에 바람은 잔뜩들었지,
아주 가벼워!”

ㅋㅋㅋ 쪼매만 웃으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우째끼나~짤븐 인생~재밋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