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내가 미쳤냐?

ㅡ 🏰 내가 미쳤냐 🏰 ㅡ


어느 정신병원의 환자가 변기통에서 낚시를 하고있었다.
그 광경을 본 담당의사가 걱정스러운 듯 물었다.

''고기 많이 잡히십니까?''

그러자 환자가 의사에게 말했다.
''의사선생님 정신 나갔습니까? 
변기통에 무슨 물고기가 있단 말입니까?''

그 말을 들은 의사가 병이 나은 것으로 알고 지나가자 
환자가 이렇게 말했다..

 *
 *
 *
  *
"내가 미쳤냐?
명당자리 갈켜주게~~"

 ㅋ ㅋ ㅋ ㅋ 


ㅡ 🏰 여자가 이혼하는 사유  🏰 ㅡ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됐습니다.

판사 :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
*
*
*
그 때까진 그것이 작은 사실을 몰랐거든요.

부산여고동문카페 | 내가 미쳤냐 - Daum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