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동활의음악정원

푸치니//서부의 아가씨 제3막 '내가 자유롭게 되었다고 그녀가 믿게 해주오' Chella mi creda libero e lontano

리알토님의.. 푸치니//서부의 아가씨 제3막 '내가 자유롭게 되었다고 그녀가 믿게 해주오' Chella mi creda libero e lontano



Jussi Björling (b 1911 – 1960) was a Swedish tenor Puccini (1858 - 1924) La Fanciulla del West Dick Johnson's Aria (Act 3) Chella mi creda libero e lontano 내가 자유롭게 되었다고 그녀가 믿게 해주오 Ch'ella mi creda libero e lontano sopra una nuova via di redenzione 내가 자유의 몸으로 새로운 해방의 길위에 멀리있다고 믿고 있는 그녀 aspettera' ch'io torni 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겠지 e passeranno i giorni e passeranno i giorni 그리고 날들은 흘러가겠지... 날들은 지나갈거야... ed io, ed io non tornero' ed io non tornero' 그리고 나는... 나는... 나는 더이상 돌아오지 않을것이다... Minnie della mia vita mio solo fiore 민니... 나의 인생에 유일한 나의 꽃이여... Minnie che m'hai voluto tanto bene 민니... 나를 너무도 사랑한 당신... tanto bene ah~~ 너무도 사랑한... 아.... tu della mia vita mio solo fior. 당신은 나의 인생에 유일한 나의 꽃.... 1910년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된 서부의 아가씨는 1850년 미국 서부의 황금광 시대(Gold Rush)를 배경으로한 작품으로,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여걸 ‘미니’와 순수함을 지닌 도적의 두목 ‘딕 존슨'의 사랑을 그린다. Jussi Björling, tenor Orchestra del Maggio Musicale Fiorentino Alberto Erede, cond 2019/9/28 리알토
 
 
 
 
음악을 들으려면 아래 바로가기 누르세요!
http://cafe.daum.net/musicgarden/5qxA/4432
 
 
♣ 이동활의 음악정원 ♣ cafe.daum.net/music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