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동활의음악정원

레이날도 안//'나의 노래에 날개가 있다면'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 조안 서덜랜드(sop) 리차드 보닝(cond)

리알토님의.. 레이날도 안//'나의 노래에 날개가 있다면'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 조안 서덜랜드(sop) 리차드 보닝(cond) 


Reynaldo Hahn (1875 - 1947)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for voice & piano (from "Melodies, Book I") (Arr. Gamley) 나의 노래에 날개가 있다면 Victor Marie Hugo (1802 - 1885) text Mes vers fuiraient, doux et frêles, 감미롭고 연약한 나의 시는 날아갈 것이다 Vers votre jardin si beau, 매우 아름다운 당신의 정원을 향해,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만일 나의 시가 날개를 가진다면, Comme l"oiseau. 새처럼. Ils voleraient, étincelles, 그들은 반짝이며 비행할 것이다, Vers votre foyer qui rit, 미소짓는 당신의 집을 향해,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만일 나의 시가 날개를 가진다면, Comme l"esprit. 영혼처럼. Près de vous, purs et fièles, 순수하고 성실한 당신 가까이로, Ils accourraient nuit et jour, 그들은 밤 낮으로 뛰어올 것이다, Si mes vers avaient des ailes, 만일 나의 시가 날개를 가진다면, Comme l"amour. 사랑처럼. Joan Sutherland, soprano New Philharmonia Orchestra Richard Bonynge, cond Rec, 1972 2019/9/30 리알토
 
 
 
 
 
음악을 들으려면 아래 바로가기 누르세요!
http://cafe.daum.net/musicgarden/5yMA/2771
 
 
 
♣ 이동활의 음악정원 ♣ cafe.daum.net/music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