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인의글

나미공화국에는...?

나미공화국에는 다양한 언어가 있었다.

배를 타고 가면서 보니까 일본어,중국어,영어 등등

어쩌다가 한국어도 있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안개낀 북한강을 살피는 마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나미 공화국을 방문한 중국 백성들...

저기가 그렇게 좋은지 별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다.

나도 기다리기에 지쳐서 그냥 담았다.

포샵으로 아무리 재주가 좋아도 저런 건 지울 수가 없겠더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고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나랑 놀아주는 나미공화국 원주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나미공화국에도 기차가 있었다.

 

세상은 참 많이 바뀌었구나 하는 생각이다.

우리나라도 관광산업이 이 정도로 활성화 되어 있었다.

몇년 전만 해도 일본관광객이 주로 좀 찾았는데

지금은 중국에서 대거 찾아오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다.

영어권에도 좀 오는지 영어를 쓰는 사람도 더러 있었다.

가끔 한국어가 들릴정도로 나미공화국은 외국같은 느낌이다.

 

2009년 11월 26일

      남이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