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글

봄이 오는 소리에

 

 

 

떠나고 싶다.

어디라도

훈훈한 바람 타고

저 남쪽 나라로 달려가고 싶다.

 

친구...

지금 저 먼 나라에 가 있지만

만날 수 도 없어

안타깝기만 하다.

수소문해 찾아가면 되겠지만

넘 멀다.

아득하다.

 

눈 앞에 아롱거린다.

그 옛날의 님이 그리워진다.

 

허나

그것만이 아니지...

또 다른 친구들도 있으니

동백꽃이 만발해 피는 그 곳이

생각나 가보고 싶다.

바다의 소금내를 맡으며

달리어 가볼 수 있는 그 곳.

나의 제2 고향.

 

한창 배우고

뜻을 품었던 그 곳.

 

이젠 나이살 먹어

그 친구나 만나

소주 잔 기울일 수 밖에

 

찾아갈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것인가?

그들이 있기에

아직 숨 쉬고 있다는 것이다.

아직 꿈이 있다.

삶의 애착도 있다.

이제 다시 일어나

달려가야 한다.

힘차게

생기있게 가야 한다.

 

저 멀리 있는 친구를

만나러 가야 할 것 같다.

가까운 날에

봄이 왔으니

그 봄이 온 소리에

생각이 나 몇자 남겨본다.

 

봄이 오기는 왔구나.........................

 

 

'나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순간에  (0) 2010.03.04
반가운 전화에  (0) 2010.03.03
봄이 옴을 시샘하듯  (0) 2010.03.01
봄이 온 걸 착각하고...   (0) 2010.02.24
Mt. Everest를 가보고 싶다? ***   (0) 20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