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글

꿈... 꿈 길

 

 

 

 

인간이 태어나기 전부터

엄마 배 속에서도

꿈을 꾼다.

 

잠 자는 시간 속엔

언제나 꿈을 꿀 수 밖에

그 꿈도 여러 형상으로

나타난다.

 

별스런 꿈...

 

내가 느꼈던 것.

내가 생각했던 것.

내가 그리워 했던 것.

화 났을 때

싸웠던 것.

사랑하는 님 만났던 것.

어린 시절의 추억의 것.

시험 쳐 망쳤던 것.

누가 죽을 걸 안 것.

개울에 빠쪘을 때 살려달라고 소리치는 꿈.

미워했던 사람의 꿈

아직도 학교 다니는 기분의 꿈.

군 생활에서의 꿈.

전쟁에 나간 꿈.

골프 치는 꿈.

바다 속에 빠져 헤매는 꿈.

높은 산을 올라간 꿈.

로또 당첨의 꿈...

 아마 돼지 꿈을 꾸었다???

 똥을 밟았다??? 이런 거... ㅋㅋㅋ

 

 

별의 별 꿈을 꾼다.

이 꿈이 다시 리바이벌 되는 경우는 없다?

그 꿈이 있어

삶에 애착을 가지게 된다고...

그리고 찾는 님도 다시 생각하고

미워했던 님도 생각하게 되고

인간을 만든 조물주에게

늘 감사히 생각하지만

별스럽다.

 

그런 꿈

또 기대하며

"꿈"이라는 노래를 들으며

생각난 대로 흔적을 남겨본다.

 

 

이 여름 잘 지내시구려.

막걸리 한잔 끝내 주겠데.

부추전 한점 간장에 찍어서...

 

 

'나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란 옷을 갈아 입어세요?  (0) 2010.07.27
달밤에  (0) 2010.07.27
無 題  (0) 2010.07.25
주마등처럼... 흘러간 것들이  (0) 2010.07.23
벌침  (0) 2010.07.22